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부 지원금

5월 종합소득세 신고 - 삼쩜삼 세금 환급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4. 25.
반응형

2023년 종합소득세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우리나라 국민은 소득이 생기면 반드시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데요.
특히 블로그, 유튜브, 쿠팡 파트너스 같은 디지털 노매드 활동을 하시는 많은 분들과 각 분야별 프리랜서 분들은 가산세를 내지 않기 위해서는 기간 내 반드시 세금신고를 하셔야 불이익을 당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국세청에서, 아니면 세무사를 통해 신청을 하실텐데요. 오늘은 다가오는 5월 종합소득세 삼쩜삼 어플을 이용한 세금 신고 및 환급 신청방법에 대해 살펴볼게요.

 

 

종합소득세 신고 삼쩜삼 후기

 

 

 

 

요즘에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다른 부업으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상당한데요. 이렇게 수익이 생기면 3.3%의 세금을 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보통 직장인은 연말정산으로, 개인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삼쩜삼 앱을 이용해 미리 신청을 하였는데요. 해당 어플의 장점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직접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간단한 절차로 내가 돌려받을 수 있는 환급액을 알려주는데 수수료도 저렴합니다. 비교적 바쁜 현대인들이 할 일도 많은데 굳이 세금 신고부분까지 신경 써야 하는 비효율적인 부분을 삼쩜삼이 알아서 진행해 주니 편하긴 하네요.

삼쩜삼이란?

 

 

 


종합소득세 신고와 함께 환급신청을 비대면으로 편리하고 빠르게 도와주는 세무서비스의 플랫폼입니다.
현재 가입자가 우리나라 국민의 1/5수준인 1,400만 명이 넘었다고 하니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 같네요.
게다가 세계 최초로 핀테크 강국인 영국 정부 지원 스타트업으로 공식선정되었을 만큼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신뢰할 수 있는 세무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삼쩜삼 종합소득세 신고삼쩜삼 종합소득세 신고

 

 

◎ 삼쩜삼 세금 신고 장점

  • 세무대리인을 따로 찾아야 하는 시간과 불편함 해소
  •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세금 신고가 가능함
  • 소중한 시간을 절약
  • 개인정보 암호화로 철저한 관리

◎ 삼쩜삼 추가 기능

  • 사장님 부가세 신고 / 양도세 신고
  • 신용카드/ 체크카드 / 현금 사용금액 확인

삼쩜삼 추가 기능



삼쩜삼 비대면 종합소득세 세금 환급 방법

 

1. 삼쩜삼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 간편인증 실시(카카오톡 인증 추천)

2. 세무대리인 수임 동의 후 예상 환급액 조회
 * 세무대리인 = 대리인이 요청인의 세무 업무를 대리할 수 있도록 권한을 위임하는 것
3. 환급액을 조회와 동시에 삼쩜삼 이용료 명시
 * 이용료는 돌려받는 환급액에 따라 변동되며 최소 1천 원부터 시작
4. 마지막 본인명의의 환급계좌 등록

신청 완료 후에는 정기신고의 경우 30일 이내에 지정한 계좌로 환금액이 정산되며, 중간에 신고 상황이 궁금하다면 삼쩜삼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평균 소요시간은 5분 이내이며 별다른 프로그램이나 제출 서류는 없습니다.

삼쩜삼 본인인증삼쩜삼 세금 신고



삼쩜삼  종합소득세 솔직후기

삼쩜삼 세금 신고 환급 후기

제 경우에는 올해도 신청해 뒀지만 작년에는 무려 21,087원을 환급받았습니다. ㅎㅎ

물론 몰랐다면 그냥 넘어갔겠지만..^^; 치킨값 벌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2023년 5월 종합소득세 삼쩜삼 어플을 이용한 신청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현재의 우리는 돈이 아니라 시간을 절약해 다른 곳에 투자해야 하는데요. 그런 이유에서 삼쩜삼의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한 서비스인 거 같네요. 게다가 어플 말고 홈페이지에서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꼭! 확인해 보시길 삼쩜삼에서 예상치 못한 환급액에 놀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