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7. 21.
반응형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지인에게 선물받은 기프티콘 교촌치킨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치킨이 땡기는날 선물 받은 교촌치킨 기프티콘이 생각납니다.

감사히 잘 먹을께요..ㅎㅎ

매장에 전화해서 쿠폰번호 불러주고 포장으로 주문합니다.

 

교촌치킨은 온라인이나 어플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전 통화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

매장에 전화를 걸어 진행합니다.^^

식전 운동겸 산책도 하려 사부작~~ 걸어 댕겨오려 합니다.

집 근처에 생겼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방문은 처음입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코로나 여파인지 매장에 손님은 없군요..ㅠㅠ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포장상태가 좋습니다. 포장지 문구도 마음에 드네요 ^^

 

치킨박스도 깔끔합니다.

 

 

치킨도 한 마리 반이나 됩니다. 교촌이 양이 조금 작아서 걱정했는데 ㅎㅎㅎ 다행이네요~ 

 

 

레드콤보는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되어 있네요 ^^

 

 

웨지감자에 검은 점이 확인되면 제거하고 드시는 게 좋다고 하네요..

 

저희가 받은 것에는 없었습니다 ^^

 

근데 웨지감자는 하단에 종이박스가 깔려있어 보이는 거 보단 양이 많지 않습니다 ㅠ

 

감자는 바싹하고 짭짜롬합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흠,,, 햄버거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듯한 ^^;

 

칠리소스와 무우~~

 

 

작은 박스에는 레드콤보가~~

 

레드콤보가 교촌치킨 최애 메뉴인데,,ㅎㅎㅎ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 누가 먹어도 맛있는 녀석이죠 ㅎ

 

 

큰 박스에는 허니오리지널이 한 마리 꽉 채워 들어 있습니다.

 

바싹하고 달콤하면서 짭짜롬한,,ㅎ 맥주가 절로 생각나게 만드는 치킨이죠

 

지인에게 받은 쿠폰으로 맛난 치킨으로 저녁을 해결했네요 ^^

 

생각보다 양이 많지만 4인 가족이 먹기엔 딱 적당한 양입니다..ㅎㅎ

 

이상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대구봉무동 옛날통닭 맛집] 대왕통닭 포장 후기

[대구봉무동 맛집]대왕통닭 포장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사랑하고 가장 즐겨먹는 치킨, 옛날통닭 포정후기입니다. 대구에 개인적인 볼일?이 있어 방문후 통

woorung2.tistory.com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hc 치킨 메뉴 포테킹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