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7. 22.
반응형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얼마 전 집 근처 스타벅스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문해 봅니다.
위치는 업성저수시 투썸플레이스 바로 밑입니다.


주차장이 엄청 협소합니다.

차량 5대가 다 ㅠㅠ

빙글빙글 돌다 빠지는 차가 보여 주차를 합니다.

매장 직원분께 주차가 어렵다 말씀드리는 옆의 식당 어부이야기 한 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 몰라서 이리저리 빙빙 돌았네요


1층에 들어서면 어김없이 체온측정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진열된 상품들

얼마 전 오픈해서인지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ㅠ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 근처 생겨서 좋아하시겠어요. ^^

스타벅스 업성레이크점은 총 2층으로 층마다 업성저수지 뷰를 바라볼수 있습니다.

출처-네이버이미지


희한하게 층마다 호수 뷰 때문인지 벽에 의자가 고정된 게 특징입니다.

점심 후 방문하니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을 찍지 못하겠네요,, ^^;;

2층에서 바라본 업성저수지


좋은 경치 보면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합니다.

호수 뷰가 좋긴 좋네요.

뷰는 좋은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ㅎㅎ ^^;

개인적으로 업성저수지 호수 뷰는 투썸이 최고인 거 같네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천안 성성동 빽다방 방문후기

안녕하세요,,,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성성동 먹자 골목내 있습니다. 백종원님 커피로 유명한곳이죠,,사

woorung2.tistory.com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 방문 후기

얼마 전 오픈한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업성저수지 근처에 식당 및 카페가 많이 들어서고 있네요.. 예전에는 이쪽 근교에 아무것도 없는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