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서울 만남의 광장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by 우렁 각시 2021. 2. 16.
반응형

서울 만남의 광장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후기입니다.^^
방문일 : 2019년 8월

쌀쌀한 날씨에 다시금 생각나는 맛입니다.쩝~


서울에 일이 있어 방문하고 내려오는 길에 찾은 만남의광장

여기 하면 떠오르는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언젠가 먹어보리라 했는데 드디어 그날이 왔네요

딱히 멀 먹자고 들린건 아닌데 가보니
전참시에서 방연되었고 이영자국밥으로 유명한 국밥이 있습니다.

가격이 6,500원
실화니? 보통 일반 음식점에서도 저정도 가격은 찾기힘든데 ㅎ 부담없이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티비 방송에서 이영자님 메니저분이 식사하셨던 자리를 보면서 낯설지않음을 느꼈네요

곧 저도 그때 그느낌을 알수 있을거 같네요

보통 휴게소에서는 간단한 요기꺼리만 찾지 식사할 생각은 하지 않은터라 기대가 엄청되네요

부푼 기대와 함께

비주얼적으로 합격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ㅎ



어떤분들은 고기나 나물등 양차이가 많다고들 하시지만
전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ㅎㅎ



양도 푸짐하니 잘먹었네요
가격대비 얼큰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별로 차이는 있겠지만 전 아주 만족한 한끼였습니다.

그리고 만남의 광장만의 장점은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반찬과 밥이 무한 ㅋㅋ

적당히 드시길 바랍니다 ㅎ

나오늘 길에 보니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이 전국 휴게소 대표음식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네요~

짝!짝!짝! 축하드립니다.

사람마다 호불호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맘에 쏙 드는 한끼였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