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성성동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 매콤하니 맛있어요~

by 우렁 각시 2022.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구운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입니다.
매콤한 불족이 땡겨서 찾아간 집인데 너무 맛나네요~ 주변에 제가 사랑하고 즐겨 찾는 막창 도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돼지껍데기 맛집 -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예전에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다시 방문했네요~ 저희 가족은 돼

woorung2.tistory.com

 

 천안 성성동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 (성성점)

숯불에 구운 족발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2-24 (성성동 ) 1층(성성동)
  • 연락처 : 041-554-0077
  • 기타 : 메장 방문 포장은 2,000원 할인!!

 

 

 

 

 천안 성성동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 (성성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부드러운 족발에 지인과 술 한잔으로 딱이죠.

숯불에 구운 족발숯불에 구운 족발
숯불에 구운 족발숯불에 구운 족발
숯불에 구운 족발숯불에 구운 족발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도 정갈하니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가족에서도 이 정도 나오는 걸로 기억하는데 잘 모르겠네요~ 전 개인적으로 부추 부침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너무 짜지 않아서 너무 맘에 드네요~

 

 

 

 

 천안 성성동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 매콤 불족 (중)

부드러운 족발에 매콤한 양념까지~ 너무 부드럽고 소주도 술술 잘 넘어가네요~

탱글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네요~ 제가 최근에 먹어본 족발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

숯불에 구운 족발숯불에 구운 족발
숯불에 구운 족발숯불에 구운 족발
숯불에 구운 족발

 천안 성성동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 솔직 후기

가끔 족발은 배달로 해결하는데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집을 알게 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집 근처라 이동이 쉬워서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네요. 부드러운 족발을 숯불에 구워서 나오다니..ㅎㅎ 기가 막힙니다. 족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 보세요~ 정말 맛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