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4. 29.
반응형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전일 늦은 퇴근에 야식이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퇴근길에 본 블로그에서는 맛난 음식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결국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ㅠㅠ

 

야식의 선두주자 족발을 찜합니다.


"족발꾼" 천안 성성점

 


집근처라도 아직 방문한적은 한번도 없지만 익히 소문으로 맛있다는 평은 많이 들어온 집입니다.

 

동네 돌아다니다 한번 먹어봐야지 하다가 결국 오늘 주문했네요


어플로 확인 후 족발 "중"짜리 주문합니다.

 

 


어플로 주문하니 2,000원 쿠폰이 있네요^^


게다가 배달료가 무료에 쟁반쫄면 서비스도 무료입니다.


리뷰이벤트로 주먹밥 & 떡볶이 중 선택할수 있네요.

 

늦은밤이라서 그런지 약 50분 예정이던 배달이 음식을 받기까지 약 30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도착해서 받은 "족발꾼"

 

 


비닐 중앙에 투명테이프로 딱 고정시켜서 왔네요,,ㅎㅎ

 

 


밑반찬은 딱 필요한것만 있네요


일회용품은 필요없다고 체크했는데 급하게 오셨나봐요,,,젓가락이 동봉되어 왔습니다.

 

 

 

서비스로 온 주먹밥은 내일을 위해 남겨둡니다.

 

 


쟁반쫄면은 같이온 양념장을 부어주고 섞어주면 끝~~


이거 너무 맛납니다..ㅠㅠ

 

 


쌈에 쫄면만 싸서 한입합니다.ㅎ

 

 


족발고기에 쫄면을 감쏴안고~~~한입~

 

 

족발은 얇게 썰어져 있어 한입에 먹기에 딱입니다.


껍데기의 색감은 예술이구요,,ㅎㅎ 쫀뜩하니 맛나네요.


같이온 밑반찬과 쌈의 환상적인 조화~~술이 술술 넘어가네요~

 

 

고기는 쌈이죠,,쌈으로 싸서 한입...

 

 

 

족발고기가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입니다..ㅎㅎ


근데 은근히 가족이 생각나는건 왜인지 모르겠네요ㅎ

 

 

 

 

 

 마무리하며..

족발이 생각난다면 멀리 안가고 바로 족발꾼에게로 달려가겠습니다.


탱글탱글 쫀득한 족발이 맛나는집 "족발꾼 천안성성점"


특히나 매콤한 쫄면의 맛을 잊을수 없을거 같네요

 

오늘도 내돈내산 "족발꾼 천안성성점"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