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파리바게트 파바닭 양념치킨맛 - 천안 성성레이크타운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5.
반응형

 

파리바게트 파바닭 양념치킨맛 - 천안 성성레이크타운점 방문 후기

 

 

파리바게트 파바닭 양념치킨맛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766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최근 핫하다던 파리바케트에서 새로 나온 "파바닭"을 찾아서 구매 해 봤습니다.

 

 

 

 

많은 손님들이 오시는 곳이니 항상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매장안에 와인 및 샴페인도 같이 판매하네요~

 

 


냉동식품도 같이 판매합니다.맛은 있다고 하던데,,ㅎㅎ 빵집에서 냉동식품이라니 조금 신기했어요

 

 

 

 

사진과 같이 치킨 닭다리 형상의 빵이네요.

 

 

 

 

신기하게 진짜 치킨닭다리처럼 생겼습니당

 

달콤한 우유한잔과 함께~

 


빵위에 양념치킨소스가 뿌려져 있네요.

 

비닐에 소스가 붙지 말라고 비닐포장이 한장더 되어 있습니다.

 

 


양념치킨소스는 반칙이죠,ㅎㅎ 어디에 발라도 맛있을 소스입니다.너무 맛납니다.

 

 


빵안에는 매콤한 소스와 닭고기들이 들어 있어요.

 

 

 

 

아들녀석은 몇개 더 먹고 싶다고 할정도였습니다.


"파리바게크 파바닭 양념치킨빵" 추천드립니다.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이네요.

 

이상 내돈내산 "파리바게크 파바닭 양념치킨빵"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에 에그반미도 판매하는 카페도 있으니 구경하세요~

 

2021.04.09 - [여행,맛집] - 카페 커피베이 - 에그반미 포장 후기

 

카페 커피베이 - 에그반미 포장 후기

에그반미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고기가 아닌 즐겨먹진 않지만 먹으면 맛나게 먹는 빵이 주제입니다..ㅎ 자주가는 카페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