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부 지원금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전품목 70% 할인!!

by 우렁 각시 2022. 9. 2.
반응형

​​전 개인적으로 여름철 낚시나 여행 외에는 선글라스를 잘 착용하지 않는 편인데요. 이번 네고 왕에서 여름 필수품인 선글라스 네고를 했다는 소식에 한번 알아봤습니다. 네고 왕 광희 인터뷰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처음 듣는 브랜드란 인터뷰가 많은데요. 사실 제가 유행을 몰라서 그럴 수도 ㅎㅎㅎ 예전에 마스크 네고왕에서 진행한 거 구매한 적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믿음이 가는 게 사실이네요.

 

 

 

네고왕 TS마스크 KF94 새부리형 마스크 100매 2만원 실화입니까?

네고왕 TS마스크 KF94 새부리형 마스크 100매 2만원 실화입니까? 지난 3월 3일 네고왕에서 마스크 네고로 방송이 되었는데요. 다음 주 3월 9일까지 TS 마스크 핫딜~!!! 1매 200원, 100매 한 박

woorung2.tistory.com

 

◇ ​네고왕 선글라스 라피스 센시블레 할인율 정리 요약

  • 선글라스, 안경 등 전 제품 70% 할인
  • 전제품 무료배송(네고 기간 9/1 ~ 9/5 5일 진행)
    -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 / 스토어 찜 쿠폰(2,000원) 중복 할인 가능
  • 선착순 1,000명 텀블러 증정 및 텀블러 소진시 선착순 16,000명 사은품 랜덤 증정

 

 

 

 

 

네고왕 선글라스 - 라피스 센시블레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여름휴가철 필수품 중 하나이지만 최근에는 여름 외에도 많은 분들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게 사실!!
어차피 내년에 다시 여름은 오니까 ㅎㅎㅎ 꼭 여름휴가철에만 사용하는 건 아니라는 말씀. 이번 네고왕에서 진행한 건 라피스 센시블레 브랜드입니다!! 저만 너무 생소하다 느끼는 건 아니죠 ㅎㅎ

강다니엘
엑소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네고왕 라피스 센시블레
출처 - 유투브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라피스 센시블레


그러나 지디, 최우식, 제시 등 스타들도 착용을 했던 안경, 선글라스 였더라고요 ^^;;


 

 

 

네고왕 선글라스 라피스 센시블레 할인조건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전 제품 모두 선글라스, 안경 70%에 최초 12,000건 주문은 9월 5일까지 발송, 그 이후 건은 9월 13일 순차적으로 발송해주기로 합니다. ​배송은 전 제품 무료배송!!​
네고 기간은 5일간으로 (9.1~9.5일까지) /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토어찜 쿠폰(2,000원) 중복 할인 가능하며, 선착순 1,000 명 텀블러 증정 & 텀블러 소진 시 선착순 16,000명 사은품 랜덤 증정한다고 하네요~


저도 선글라스 한번 알아보러 들어가보니 가격에서 70% 할인이니까 ㅎㅎ 
너무 착한 가격이라서 더 끌리는건 저뿐인가요?? ㅋㅋ 중간중간에 Sold Out 제품도 있으니 어서 서둘러 보시는게 좋을 거 같네요.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선글라스도 사고 싶어도 비싸서 고민하셨던 분들은 하나 장만해도 그리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네고왕 선글라스 알아보기 - 라피스 센시블레 스마트 스토어

 

라피스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라피스센시블레 공식 온라인스토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티타늄 선글라스 등)

smartstore.naver.com

 

링크도 남겨둘 테니 한 번씩 구경해보세요. 저두 하나 구매하러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