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괴산맛집] 산막이옛길 짚은목맛집 비빔밥, 도토리묵무침 추천

by 우렁 각시 2022. 9. 26.
반응형

산막이옛길에 들렀다가 배가 고파서 찾은 맛집, 산막이옛길 짚은목맛집입니다.
가게 이름도 맛집 ㅎㅎㅎ 저희는 비빔밥과 도토리묵무침을 하나씩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 짚은목맛집 

  • 위치 : 충북 괴산군 칠성면 산막이옛길 80-7
  • 찾아가는 길 : 산막이 옛글 근처에 위치해있음
  • 영업시간 : 08:30 영업 시작
  • 연락처 : 043-834-0832
  •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는 넓은 규모 자랑해 각종 모임이나 산악회, 단체 모임 등 가능한 장소로 많은 분들이 단체로 식사를 하고 가시는 곳입니다. 테이블식, 온돌식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누구나 편안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짚은목맛집짚은목맛집

두부전골, 산채비빔밥, 돼지고기두루치기, 오리주물럭, 토종닭 볶음 등 너무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전 비빔밥과 도토리묵무침만 먹었지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다들 맛이 좋을 거 같네요
무엇보다 젊은 사장님 인심이 정말 후하시고, 손이 워낙 크셔서 산채 비빔밥 하나만 주문해도 다양한 반찬 나오고, 밑반찬들 역시 맛 하나는 인정!!

□ 짚은목맛집 도토리묵무침과 비빔밥 추천

괴산맛집 비빔밥

비빔밥(9,000원)과 도토리묵무침(10,000원)

정말 달콤하니 맛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2인 이서 도토리묵무침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의 양도 좋고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비빔밥 주문 시 된장찌개  추가되는데 찌개가 아니라 된장국이 나와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은 정말 좋습니다.

괴산맛집 도토리묵무침


한번 오신 분들은 대부분 다~ 맛있다고 또 찾아주시고, 만족도가 정말 높은 괴산 맛집인 짚은목맛집!!
산막이옛길 인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음식 맛은 물론이며,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심으로써 한번 방문으로 단골 될 수밖에 없는 그런 맛집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