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12.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도 맘껏 구경하고...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입구에 있는 동상~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

woorung2.tistory.com




역시 여행은 먹으로 다니는거 아니겠습니까?

속초하면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이 정말 유명하지요?
에전에 지인이 사줘서 먹은적 있던데,,,식어도 맛나는 닭강정이라서 놀란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직접 중앙시장을 나녀왔습니다.

전화번호 : 1577-9042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 지번 중앙동 471-4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메뉴

  • 17,000원대표닭강정(보통맛)
  • 18,000원닭강정(핫끈한 맛)
  • 15,000원후라이드
  • 18,000원보통맛 순살
  • 19,000원핫끈한맛 순살

편의시설 : 주차, 포장, 배달

 

방송

굿모닝대한민국 557회13.07.16. 닭강정

VJ특공대 637회12.10.26. 닭강정

황금발 15회12.10.19. 닭강정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에 사람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제가 본 시장중 대구 서문시장을 제외하고 많은 손님을 봤습니다.

 

신기하게도 사람들 손에 모두 만석 닭강정 박스를 한개 이상씩 들고 다닙니다..ㅎㅎㅎ

 

 

 

 


저희가족은 보통맛 순살로 2박스 주문합니다.


식어도 맛나는거 이미 알고 있으니까...시장 구경하고 숙소에서 먹을 꺼니까..ㅎㅎ

 

시장안에서 맛난 티각을 파는 곳도 있고요~

 

 

이쁘게 진공포장으로 판매합니다.^^

 

 

시원한 슬러쉬 음료도 구매해봅니다..^^

 

 


벌떡주라는 신기한 술도 구경하구요~~

 

 


회호리 감자파는곳도 지나가는데 사용하고 버린 꼬지가 엄청납니다..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만석닭강정에 도착했네요..^^

 

 

주문이 끊이질 않아 엄청 바쁘십니다.


계산도 엄청 빠르십니다 ㅎ


만석 닭강정은 조리 후 3일 이내 드시길 권장하고 있습니다.근데 한번 먹으면 한통은 금방없어 집니다. 


저희가 2박스 구매한 이유이기도 하구요


조금 남은건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날 먹었는데고 맛나더라구요,,ㅎㅎ 맥주생각이 절로 납니다.

 

 


뚜겅을 열고 안에 내용물을 확인하니 달콤한 소스와 더불어

 

 닭강정위로 파슬리가루 + 아몬드 슬라이스가 보기 좋게 뿌려져 있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식사전 간단히 맛만 본단는게 한통을 다 먹어 버렸네요...

(솔직히 한통하고 반입니다..절반 남은건 냉장공에 아껴뒀습니다)
만석닭강정은 기본 두마리는 먹어야 할거 같네요.한마리로 우리가족에게는 양이 적네요~

다음에 속초에 다시 여행을 간다해도 만석닭강정은 다시 먹어야 할거 같네요. 

 

근데 시장에 들어오는 차량이 많아 주차에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공사도 진행중이던데,,,주차문제는 해결이 반드시 되어 야 할거 같네요.

 

주차 문제 빼고 닭강정은 맛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 같네요.

 

이상 만석닭강정 내돈내산 구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