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맛있는 녀석들' 홍성 남당리수산 새조개 샤브샤브 세트 - 방문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16.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홍성 남당리수산 새조개 샤브샤브 세트 - 방문 솔직 후기

 

출처-네이버 맛있는녀석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홍성에 지인을 만나러 다녀왔다가 우연히 찾은 맛집~


TV 방송에도 알려진 "남당리수산"을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즐겨보는 맛있는녀석들편외에도 여러 방송국에 방영이 된 적 있네요~~^^ 반갑네요,,ㅎㅎ



 

 


주소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213번길 16

전화번호 : 041-634-8205(방문전 영업시간 확인 필수~~)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 : 남당항 주차장 이용

남당리수산은 바닷가에서 조금 떨어진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TV에 방영된 집은 예전에 백종원님의 3대 천왕 방영할 때 한번 찾아가 본 적 있는데

그때 엄청난 대기와 맛이 기가 막혀 놀란적이 있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면 그냥 집에 가고싶더라구요 ㅠ

ㅎㅎ 오늘 방문시 문이 닫혀 사장님에게 전화하니

개인 사정으로 30분 정도 후에 가게 Open을 한다고 하셔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왔다간 흔적이 너무 많아서 좋습니다.ㅎ


출처-네이버 맛있는녀석들

저희가 첫손님이라 너무 좋습니다. ^^;


2명이서 세트 2인을 주문합니다.(새조개 1kg + 각종 해산물 = 100,000원)
- 3인 110,000원, 4인 120,000원



주문 후 밑반찬과 사이드 해산물이 함께 나옵니다.^^

출처-네이버


이 식당에서는 모두 국내산 해산물을 사용하신다고 하니 믿고 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멍게~ 낙지~ 해삼~ 등 싱싱하고 맛납니다..(제가 해산물도 고기만큼 좋아라 합니다.ㅎ)


이 식당의 새조개는 천수만에서 잡은 1년산으로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주문 즉시 껍데기를 까서 내장을 제거 후 씻어내는데,

모레가 적어서 오래 해감하지 않아도 되며, 회로 먹어도 맛난다고 합니다


주꾸미, 전복등도 서해안 일대 국내산 해산물이라고 합니다.


육수는 전복껍데기, 조개껍데기, 무등을 넣고 5~6시간 끊여내며,

별도의 간을 하지 않고 채소만 같이 넣어 제공됩니다.

출처-네이버 맛있는녀석들


새조개는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 것이 식감이 일반 조개와 다르며

김치와 조합해서 먹어도 시원하고 개운합니다


새조개 샤부샤부를 맛나게 먹는 팁은


오래 데치면 질겨지기 때문에 30초 정도 살짝 데쳐서 드시면 됩니다.


생물 주꾸미, 새조개, 조개류순으로 드시면 됩니다.

출처-네이버 맛있는녀석들


세트 메튜에 칼국수(또는 라면사리)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날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지를 못했어요,,

사장님의 지나친? 서비스로 인해 코스요리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습니다.ㅎㅎ(양이 너무 많네요~)

재 방문의사 있습니다. 근처 간다면 다시 찾아갈 집입니다.

맛난 음식에 친절함까지 있으니 안갈 이유가 없네요~


이상 맛있는녀석들이 선택하고 제가 확인해본

 

"남당리 수산 새조개 샤부샤부 세트"  지인에게 얻어 먹은 ^^; 후기였습니다.

 

먹어본자가 맛을 안다~~

 

다음 포스팅도 함께해용~~~



[같이보면 좋은 글들]

 

바지락 효능

바지락 효능 우리 가족이 가장 사랑하고 즐겨 먹고 자주 채집? 하러 다니는 바지락 고소하면서 쫄깃한 식감의 바지락 바지락의 효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빈혈 예방의 효과 바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