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 셀버그는 지난 13일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열린 '제60회 미스 인터내셔널 세계대회 2022'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그런데, 자스민의 수상 직후 국내 네티즌의 관심은 다른 곳으로 쏠렸는데요. 바로 우승을 차지한 독일 자스민 셀버그의 한국인 남자 친구입니다.
□ 자스민 셀버그와 남자 친구 박영민
국제적인 미인대회 커뮤니티 미쏘솔로지가 자스민과 동양인으로 보이는 남자 친구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미쏘솔로지는 이날 공식 SNS에 자스민과 남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하며 "파워 커플. 그녀의 오랜 한국인 남자친구 박영민"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자스민의 남자 친구로 알려진 박영민 씨는 서울 출신으로 한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현재 독일의 정보기술(IT) 회사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대회에는 한국 대표로 2021년 미스코리아 '선 善' 김수진이 참가했습니다.
□ 세계 4대 미인대회
■ 미스 어스
- 환경 보호를 주제로 개최되는 국제 미인 대회
■ 미스 유니버스
- 국제 미인대회
- IMG 유니버스 유한책임회사(IMG Universe, LLC)가 주관
- 사기업이 운영하는 상업 대회
- 국제 미인대회 중에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편
■ 미스 월드
- 영국 회사 미스 월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국제 미인대회.
- 1951년에 시작
- 미스 유니버스와는 경쟁 관계
■ 미스 인터내셔널
- 참가자들의 외모적인 아름다움
- 지역 대표들의 사회공헌 활동
- 세계평화 실현 메시지 전파를 목표
□ 한국 세계 미인대회 최고 성적
한국은 미스코리아 선(善)으로 당선된 최미나수가 세계 4대 미인대회 중의 하나인 ‘미스 어스(Miss Earth)’에서 우승하며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렸는데요. 최미나수는 지난 29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미스 어스 2022′ 최종 결선에서 우승했습니다. 대한민국 미녀가 세계적인 미인 대회에서 우승한 것은 최미나수가 처음으로, 장윤정, 손태영, 서은미가 1988년, 2000년, 2009년 미스 유니버스에서 각각 2위를, 최연희가 1988년 미스 월드에서 2위를 한 것이 최고 성적이었습니다.
[이미지 - 자스민 셀버그 인스타 캡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