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새해 식빵 테스트 mbti 나의 캐릭터 알아보기

by 우렁 각시 2023. 1. 5.
반응형

새해가 시작되면서 새롭게 나온 식빵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어 알아봤습니다.
새해 기념으로 나온 새해 식빵 테스트는 총 16가지 유형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총 질문 항목은 12개로 약 2~3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니 가볍게 테스트해보실게요.

 

귀여운 표정의 16개 식빵이 있는 첫 화면입니다. 여러분 본인이 생각하는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표정의 식빵은 어디일까요?

 

 

새해 식빵 테스트

 

 

 

새해 인사스타일은 어떠신가요? 전 연락이 오면 답장을 하는 스타일!! 

 


처음 보는 사람과 대화할 때의 내 모습은? 적극적으로 대화를 해 나가는 편입니다.

 


친구와 약속을 잡을 때의 나는? 먼저 연락해야죠.... 감히,,, 귀하신 분을 만나는데...ㅎ

 


해돋이 보러 가는 길에 휴게소 표지판이 보인다면? 아~ 여기 이게 맛있는데,,,ㅎㅎㅎ

 


고속도로에서 차가 너무 막힌다면? 이거 언제 도착하지??

 


가봤던 곳을 다시 간다면? 다른 길로 가야죠 ㅎㅎ


친구가 운정 중 졸려한다면? 요즘 고속도로는 졸음 쉼터가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나에게 사과할 때 먼저 해야 하는 건? 진심이 있어야죠...

 


내가 받고 싶은 새해 선물은? 아무래도 당장 필요한 거,,,ㅎ

 


새해에 해돋이 보러 가기 전 날의 내 모습은? 휴대폰만 있으면 바로 출발 가능하죠

 


새해의 나는? ㅎㅎㅎ 머 하지??


새해에 뭐든 정리를 잘해보겠다고 다짐을 한다고 했을 때 내 모습은? 자신 없습니다~

 

 
식빵캐릭터로 보는 새해 나의 성격이 궁금하신가요? ㅎ 정말 간단한 테스트로 진행이 되는데요~

 

새해 식빵 테스트 결과

 

결과를 확인 전, 마지막에 쿠팡 광고를 봐야 합니다..... 엄청 똑똑하다는..

 


몇 개의 식빵과 mbti 매칭을 시켜봤습니다.

  • INFP - 망상 식빵
  • ISFP - 귀차니즘 식빵
  • ESFP - 의리 식빵
  • ENFP - 즉흥 식빵
  • ENFJ - 오지랖 식빵
  • ENTP - 작심삼일 식빵
  • ENTJ - 노빠꾸 식빵
  • ISTP - 극현실주의 식빵
  • ESTP - 꿀 빨러 식빵
  • INTJ - 마이웨이 식빵


 새해 식빵 테스트 재밌게 즐기시고 올 한 해도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식빵 테스트 - 케이테스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