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 간편 요리 추천] 오늘 야식은 "소곱창전골" 너로 정했다.!!!

by 우렁 각시 2021. 5. 24.
반응형

오늘 야식 -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곱창전골 솔직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일식품 소곱창전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야식이 당기는 날입니다. 요즘 자꾸 야식이 댕기는데 살찌려고 하는 거 같네요,,ㅠ

또다시 냉장고를 뒤지기 시작합니다..ㅎ 소곱창전골이 뜩아~~ ㅎ

얼마 전 다녀온 마트에서 소곱창전골을 구매한 게 냉장고에 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일식품 소곱창전골 4인분 820g 가격 : 14,980원(1인분 3,723원)

내용물을 확인하니 밀키트 타입의 소곱창입니다.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단 뜻이죠~~ㅎ


야채, 곱창, 양념이 들어 있고 1인분에 하나씩 사용하면 되네요~

개별 포장상태로 따로 나누지 않아도 되고 필요한 양만큼만 바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포장상태도 깔끔해서 어디이나 캠핑등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조리 방법은 곱창 + 양념에 물 양을 맞혀서 넣고 끓이다가 야채를 넣고 끝~~~

이거 라면보다 더 쉬운 조리법입니다.

추가로 야채와 양념을 더 넣으면 더 색다른 맛이 날 거 같네요~

전 냉장고에 남아 있는 우삼겹을 조금 넣었습니다.ㅎㅎㅎ

양은 제 기준에 적당했고요
다소 얼큰함은 조금 약한 거 같네요

얼큰함을 원하신다면 추가로 양념을 준비하셔야 할거 같네요.

 

야채를 추가로 많이 넣으시면 더 맛날 거 같네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늘, 고추를 추가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야식으로도 맛나지만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도 손색이 없을 거 같네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일식품 소곱창전골 솔직 구매 후기였습니다.

개평 (개인적인 평가)

- 포장상태가 깔끔하니 여행, 캠핑 시 이용이 용이하다.
- 야채가 적은 느낌이니 냉장고를 털어 더 넣어주면 좋을 거 같다.

- 해장용으로 더 좋을 거 같다.

- 다음에 다시 구매할 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