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후기 - 쿠키영상

by 우렁 각시 2021. 5. 26.
반응형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후기 - 쿠키영상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후기 - 쿠키영상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개봉일 : 2021.05.19
관람일 : 2021.05.25
감독 : 저스틴 린

코로나로 인해 야외활동 및 개인취미/문화생활에 한계가 있는데
간만에 기대하는 영화가 개봉해서 줄곧 시간이 되기만 기다립니다.

기다린 영화는 바로 분노의 질주 9번째 시리즈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집근처 CGV에 한가한 시간대에 예약을 하고 기다렸네요.

천안CGV 펜타포트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영화관에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큰화면에서 펼쳐지는 해외 곳곳의 멋진 자연과 멋진 자동차씬들은 꼭 대형스크린에서 확인하시길 바래요~


벌써부터 다음편도 기대가 되네요

코로나로 인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작년 5월 개봉 예정이었지만


1년이나 연기되었고 이번에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개봉이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북미 개봉보다 37일이나 빨리 개봉이 되었다구 합니다.


개봉하루만에 40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했구

 

분노의 질주 시리즈 20년간 통틀어 사상 최초의 오프닝 신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25일 현재 누적 관객수가 120만명입니다.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덕분에 침체되었던 극장가도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로 인해 활력을 되찾는 분위기인데


코로나가 최대 변수가 될거 같네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더 즐거운 이유는


예상외의 인물이 등장합니다.

 

모두가 보시면 와~ 할정도의 인물이네요 ^^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요번 영화에서는 총격씬도 자주 등장합니다.

 

도시에서 질주하는 씬에서 총격신이 자주 나옵니다.ㅎ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분노의 질주는 총격씬보다는 몸으로 때우는 액션이 더 맛깔나는데..ㅎ

분노의 질주에서만 볼수 있는 화려한 자동차 액션씬은 정말 압도적입니다.


두바이에서 건물사이로 넘어가는 자동차들..캬~ 기억나시죠?? ㅎ


이번에 어떠한 장면이 나올지 궁금해지는데요..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역시 상상을 초월하는 멋진 장면들이 여럿나옵니다.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절벽을 뛰어넘는 미친장면은 계속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인 둠의 어린시절 회상도 간간히 나옵니다.


둠의 남자동생도 나오는데 모두가 좋아하시는 "존 시나"가 동생역으로 나옵니다.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둘의 액션신도 기대에 부응합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쿠키영상은

 

 


당연히 있습니다.

쿠키영상에 의외의 인물이 다시 등장합니다.


이분의 등장에 한번 놀라고 누군가 찾아오는데 찾아온 사람에 한번 더 놀라고,,,


다음편이 벌써 기대가 되는 이유입니다.

 

왜???둘이 머지???ㅎㅎ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는 화려한 액션은 물론이고

 

배경으로 나오는 각 나라의 멋진 풍경등 볼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마지막 엔딩에는 안타까운 사고로 먼저 떠난 폴 워커를 기리는 장면이 나와 울컥할뻔 했네요.


 

"분노의 질수 더 얼티메이트"줄거리

 

출처 - 분노의 질주 홈페이지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추천드립니다.

화끈한 영화에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