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통신, 모바일

나는 솔로 13기 광수 셀소.com 셀소.컴 코딩

by 우렁 각시 2023. 2. 27.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 광수 셀소.com 셀소.컴
나는 솔로 13기 광수가 만든 셀소. com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솔로 13기에서는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그중 빌런으로 보였던 광수가 스윗가이라는 정황이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는데요 그중에 광수가 직접 만든 셀소. com!!
셀소. 컴은 광수가 어떠한 사람인지 알려주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같이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13기 광수


● 셀소 뜻 : 셀소는 셀프소개의 줄임말로, 셀프 소개팅이라고도 합니다.

 

 

광수 셀소.com 내용 소개

 

 

 

 

● 어린시절

'인터랙티브 셀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어린 시절의 제 방입니다. 화면에 나와 있는 물체들을 클릭해 보세요. 다 둘러보셨으면 오른쪽 출구를 클릭하여 이동해 주세요.'라는 메인 화면에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셀소.com


어린 시절에는 광수의 방이 나타나며, 그가 어릴 때 좋아했던 피아노, 책장, 컴퓨터 등이 놓여 있습니다. 각 물건을 클릭하면 관련된 사연이 아래 창에 나타나게 됩니다.

● 대학시절

대학시절은 강의실 모습이 등장하는데요.

셀소.컴


친한 친구들은 없지만 게임을 잘해서 롤은 상위 0.5% 안에 드는 실력자라고 합니다.

 

 

 

● 광수의 즐거움

코딩

그는 본인이 잘하는 코딩에 대해서 자부심과 사랑을 느끼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코딩을 시작해서, 그때부터 코딩 외길 인생을 걸었습니다. 지금도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코딩이 취미이자 특기이며, 퇴근 후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코딩을 한다고 하네요.

● 광수의 외로움

완변주의로 스스로에게 실망도 하며 매일이 고통스러웠던 나날들,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주변에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고 하네요.

코딩

● 희망과 용기

코딩


현재 회사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으며, 사내 개발자 중에 2%만 보유하고 있는 코딩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노력과 주변의 격려로 목표를 향해 전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셀소를 통해서 세상에 둘도 없는 단짝을 찾고 있다고 하네요.

개발자가 할 수 있는 자기소개소중에 최고인 거 같네요~시간이 되시면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셀소.COM 둘러보기


자기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 보기 좋은 화면에 잘 만들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