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수제 달고나 - 추억의 달달한 간식

by 우렁 각시 2021. 6. 1.
반응형


수제 달고나 - 추억의 달달한 간식

 

 

수제 달고나 - 추억의 달달한 간식


동네 문구사에 아이들과 같이 갔다가 내가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간식이 있어 하나 사 왔네요~

 


수제 달고나(제이엘 푸드텍)

가격 : 1,000원


식품유형 : 캔디류 / 내용량 : 20g / 70kcal


원재료명 : 설탕, 물엿, 탄산수소나트륨

 

 


작고 귀여운 사각 모양의 달고나

 


추억의 그 맛과 똑같네요~

 

최대 장점은 달고나를 너무 쉽고 간편하게 과자로 먹을 수가 있게 되었네요.

 


예전 캠핑 다닐 때 국자에 설탕 뿌리고 만든 적 있는데 아이들은 좋아하고 


어른들은 추억에 빠지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ㅠ

 

 

 

추가로 달고나 기본 맛 외에도 커피, 군고구마맛도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