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족발 맛집 오밤족 천안두정점 배달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5. 21.
반응형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집은 너무 맛있다고 소문나서 주문해 본 곳 '오밤족 천안두정점'입니다.
얼마 전에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주문한 곳인데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서 너무 맛있게 먹은 집입니다. 

족발이 생각나신다면 반반족발 추천드립니다.

 

 

 

 

오밤족 천안두정점 식당 정보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성 3길 23 오밤족
  • 영업시간 :  16:00 ~ 23: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연락처 : 041-415-1402
  • 기타
    현대식 족발과 와인의 콜라보
    소주와 맥주, 맛에 집중할 수 최상의 매장 분위기

 

 

오밤족 천안두정점 반반 족발 

 

 

 

 

배달의 민족 족발 추천오밤족 족발


배달어플로 간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배달비는 단돈 천 원
오밤족의 특징은 훈연족발로 참나무 향이 솔솔 납니다. ㅎㅎ 고기잡내는 No~No~

반반족발로 주문하면 미니 쟁반이 세트에 포함되어 나옵니다~ 

오밤족 족발


한상 푸짐합니다~
포장도 이쁘게 잘 뜯어져서 먹기 더 편하고 좋네요~ 반반족발의 특징은 가성비 짱!!
매콤한 불족도 먹고 부드러운 족발도 먹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죠

오밤족 불족오밤족 불족


족발의 윤기가 보이시죠?
쫀득함 최고!!

오밤족 족발오밤족 족발


밑반찬으로 같이 나온 반찬들도 정갈하니 맛도 좋습니다.

오밤족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서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오밤족 천안두정점 반반족발 배달 후기  

 

​개인적으로 제가 초딩 입맛인 거 인정하지만 여기는 확실히 제 입맛에 딱입니다. 누구나가 좋아할 맛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각종 반찬 및 김치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술이 저절로 생각나네요~
지금까지 내돈 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는 있지만 제가 맛나면 모두가 좋아할 맛입니다.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