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과 이탈리아에서 수세기 동안 사랑받은 특별한 오렌지가 있는데요.
블러드 오렌지는 총 세 종류(카로코, 모로, 상귀넬로)가 있는데 오늘은 모로 오렌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옛날부터 지중해 사람들이 이 모로오렌지를 약용으로 복용했다고 하는데 어떤 효능이 있고, 또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알아보고 모로실 다이어트 제품 고르는 방법도 알아볼게요.
모로실 다이어트 (모로 오렌지 효능과 부작용)
◎ 모로오렌지 효능
1. 체중감량에 도움을 줘 비만을 예방한다.
- 모로오렌지의 C3G는 체지방의 합성을 촉진하는 유전자의 활성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 이로 인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활성산소 제거
- 모로오렌지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데, 이는 일교차가 큰 기후조건에서만 합성하는 물질입니다.
-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입니다.
- 추가로 엽산이 풍부해 임산부가 먹어야 하는 필수 비타민이기도 합니다.
모로실 좋은 제품 고르는 방법
1.C3G 함량
모로오렌지의 품질은 C3G 함량이 얼마나 함유되었는지를 보면 됩니다. C3G 함량이 높으면 다른 성분들의 함량도 당연히 높겠죠. 따로 뽑아낼 순 없으니까요. 모로 오렌지만이 아닌 다른 원료들과 섞어도 모로 오렌지라고 팔 수 있는데 마찬가지로 C3G 함량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모로 오렌지 100%가 중요한 게 아니라 C3G 함량이 얼마인지가 중요한 겁니다.
2. 모로 오렌지 100% 시칠리아 원산지 확인
이탈리아 시칠리아 모로 오렌지 100%
품종이나 지역에 따라 성분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맞는 목적에 맞게 품종, 지역을 선택해야 하는데 C3G는 시칠리아의 모로오렌지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시칠리아의 모로오렌지 100%인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하지만 품종이나 원산지 또한 가짜가 많기 때문에 보이는 것만 믿기는 어렵습니다.
3. 노커스템 표기 확인
제품을 만들 때 인위적으로 좋은 맛, 향, 색을 내기 위해 감미료, 착향료, 착색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사용하거나 태블릿의 깨짐, 손에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HPMC) 등의 화학부형제를 쓰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러한 화학첨가물은 생산성을 높이고 원가 절감을 위해 넣는 것일 뿐 영양소의 흡수를 방해하고 각종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절대 4無, 5無 등 무첨가 문구만 보지말고,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각종 착색료, 착향료, 감미료를 모두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증하고 보상책임을 진다는 노케스템(NOCHESTEM)같은 보증상표가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합니다.
4.WCS 표기확인
원료의 품질을 각 회사가 보증하고 보상책임을 진다는 WCS(Warrant Contents Standard)같은 표기가 상세페이지 등에 있는지 확인하면 저런 원료들은 거를 수 있습니다. WCS는 모회사가 원료의 품질을 보증하는 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된 보증상표입니다. 그리고 건강식품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하는 곳이 아닌 오프라인에도 브랜드 매장을 가지고 있고, 백화점에서도 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시중에 많이 팔리는 제품들 중에는 뉴트리코어 모로오렌지가 가장 좋아 보이네요.
모로실 다이어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이미 체중과 체지방을 감소한다는 결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으로 건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단에 링크를 남겨둘 테니 건강한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