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천안 성성동 국밥 맛집 추천 - 79네 수육국밥

by 우렁 각시 2023. 5. 27.
반응형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79네 수육국밥. 성성동에서 아직도 뼈 해장국집은 없다는 사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집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소문내고 싶은 곳입니다.
얼마 전에 한번 먹고 다시 먹고 또 생각이 나네요~ 특히나 쌀쌀한 날씨에는 국밥이 딱이죠 ^^

 

 

79네 수육국밥 식당 정보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8로 14-10
  • 연락처 : 041-567-5050
  • 수육 국밥 9,000원 / 순대국밥 9,000원(특 1000원 추가!!)
 

 

 

79네 수육국밥79네 수육국밥 메뉴

천안 성성동 상점가에 위치한 79네 수육국밥 집은 아이가 있는 가족도 방문하시기에 너무 좋습니다. 왜냐??
매장 안에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고 엄마, 아빠도 여유 있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놀이방에 cctv 있어서 테이블에서 확인도 된다고 하네요~

놀이방 식당79네 수육국밥 매장


79네 수육국밥은 수육국밥, 순대국밥 둘 다 맛있는데요. 아이가 먹기 좋게 하얀 국물로 나와서 더 좋네요
밑반찬이 만약 부족하다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프바밑반찬

수육국밥이 정말 끝내줍니다~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으로도 좋고 간단히 반주로도 딱입니다. ^^

수육국밥수육국밥

지인이 말하기를 이집은 소곱창전골이 또 예술이라고 하네요~ 소주 한잔 딱 생각나게 하네요~

 

 



 

천안 성성동 79네 수육국밥 솔직 후기  

수육국밥


개인적으로 제가 초딩 입맛인 거 인정하지만 여기는 확실히 제 입맛에 딱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은 강추!!
고기도 부드럽고 김치도 맛있어요. 그리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는 있지만 제가 맛나면 모두가 좋아할 맛입니다.
지금까지 내돈 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해장이 필요해? 돼지국밥추천 천안 백석동 맛집 '금모래국밥'

해장이 필요해? 돼지국밥 추천 천안 백석동 맛집 '금모래국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제가 술 한잔 거하게 하고 나면 찾는 국밥집입니다. 위치 : 충남 천

woorung2.tistory.com

 

천안 병천 순대골목 순대국밥 맛집 - 아우내장터순대

제가 천안에 거주 중이라서 병천 방향으로 지나갈 때면 순대국밥을 자주 챙겨 먹는데요. 해장이나 한 끼 식사로 아주 좋습니다. 병천에는 순대골목에 많은 국밥집들이 있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