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중식당 천안점 짜장면 2900원 - 중식당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3. 6. 20.
반응형

지인소개로 알게 된 그곳! 오늘은 천안두정동에 위치한 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중식당이 중국집 식당 이름입니다.
네이버에 중식당으로 검색해도 잘 찾으셔야 할거 같네요.ㅎㅎ
이 식당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짜장면 가격이 무려 2,900원~ ㅎㅎㅎ 짬뽕은 아닙니다. 짜장면만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근데 알아보니 할인이 아니라 처음부터 짜장면 가격이 2,900원입니다. ㅎㅎ

 

 

중식당 천안점 식당 정보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263 104호
            두정역 1번 출구에서287m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연중무휴
  • 매일 03:00 - 04:00 /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 0507-1343-1511
  • 편의 시설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기타
    매일 직접 반죽하고 제작하는 자가제면 방식
    찹쌀 탕수육, 최상급 한돈 등심 사용
    야채 매일매일 손질, 당일 사용 원칙

이곳은 중식당 천안점으로 위치는 두정동에 있습니다.

중식당 천안점



중식당 천안점 

 

 

 


지인들이 어떻게 찾아냈는지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라고 소개를 받고 방문해 봤습니다. 얼마 전 오픈한 중식당은 깔끔합니다. 식당이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로에서 찾기는 조금 힘듭니다. 네비를 추천드립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가게는 깔끔하고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중식당 천안점


식당 내부 사진을 쫌 찍고 싶었지만 많은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손님으로 인해 ㅎㅎ 간단히 우리 테이블만 사진을 찍어봅니다.

중식당 키오스크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주문과 동시에 계산까지 쉽고 빠르게 한 번에 되네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짜장면은 그냥 2,900원입니다. 할인 행사 아닙니다. 처음부터 2,900원~

짜장면 곱빼기 + C세트 (짬뽕 + 미니탕수육)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셀프바로 가서 밑반찬을 가져와야 합니다. 셀프~ 
기본반찬은 모두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중식당 셀프바중식당 천안점 키오스크



주문한 탕수육부터 나왔어요 ~

중식당 탕수육탕수육


갓 튀겨서 그런가? 아니면 찹쌀이라 그런지 너무 쫄깃하고 바삭바삭합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튀김도 적당한 게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소스의 달달함도  ^^

바로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습니다.

중식당


비주얼은 일단 나쁘지 않습니다.

짜장면짜장면 2900원짜장면 2900원
짬뽕짬뽕


우리나라 국민들이 사랑하는 짜장면을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짬뽕이나 짜장면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던 거 같아요~


중식당 천안점 솔직 후기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사람마다 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면에서 특유의 향? 같은 게 느껴졌습니다.
짜장, 짬뽕 모두 ㅎㅎ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탕수육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세상에 2,900원에 짜장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요? 
전 짜장면보다는 탕수육이 생각나네요 ^^ 지금까지 내돈 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