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천안 배달 피자 추천 - 네오피자 천안1호점 배달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7. 14.
반응형

네오피자 천안 1호점 이용 후기 입니다. 보통 피자 배달은 거의 맛들이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집은 뭔가 다릅니다.
초등학생 입맛인 제가 느끼기게 너무 달달하고 치즈가 맛있다~ 뭔가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느낌적인 느낌!!
제가 너무 맛있게 먹은 네오피자입니다.

 

 

네오피자 천안 1호점 정보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성 1길 28-5 1층 101호
  • 영업시간 : 11:00 ~ 02:40 
  • 연락처 : 041-557-7121
  • 편의 : 포장, 배달, 예약

피자 배달

배달음식 번번이 실패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부담스러운 배달비, 비합리적인 음식가격

전국 100여 곳 가맹점의 재료물량조절로, 퀄리티가 좋은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고 불필요한 동선을 줄여 인건비를 최소화하였습니다. 

 

 

 

네오피자 배달 후기

 

 



포장지도 너무 이쁘네요~ 이쁘지는 않지만 직접 쓴 손글씨도 너무 멋져보입니다.

네오피자네오피자

 

일단 네오피자는 치즈 양이 넉넉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갓성비 끝판왕 피자 + 피자~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 + 쉬림프 피자 + 리뷰 이벤트로 치즈 오븐스파게티가 함께 옵니다.

가격은 38,400원 아~ 제로콜라도 추가했네요~

 

배달의 민족네오피자


치즈하나만으로도 만족도가 높고 리뷰로 받은 스파게티 역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치즈오븐스파게티


개인적으로 피자를 즐겨 먹지는 않는데 제가 만약 다시 피자를 배달시켜 먹는다면 다시 이 집에서 시켜 먹을 거 같아요~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포테이토 베이컨 피자
쉬림프 피자 쉬림프 피자


전 너무 만족했습니다. 지금까지 내돈 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달달하고 매콤하고 짜고 몸에 막 안 좋을 거 같은 맛을 좋아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