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오션뷰 브런치 카페 1703 뷰맛집! 인정!!

by 우렁 각시 2023. 8. 10.
반응형

영덕 여행 중 커피가 생각나서 찾아낸 뷰 맛집! 오션뷰 브런치 카페 1703.
오션뷰가 마치 외국에 나온듯한 착각을~ 게다가 브런치가 너무 맛있었던 곳입니다.
특이하게 이곳은 펜션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펜션도 너무 이쁘고 카페도 너무 이쁘네요~

 

 

 

국내 스노클링 영덕 석동방파제 장점과 단점

국내 동해안에도 해외 여행지 못지않은 스노클링 포인트가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 역시 그동안 알지 못했지만 이번에 알게되어 이번 휴가 때 한번 찾아봤습니다. 국내 스노클링 명소.

woorung2.tistory.com

 

포항 브런치 카페 1703 정보

 

 

 

 

  • 위치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29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 라스트오더 17:20 / 매주 화요일 휴무
  • 매장 전화번호 : 054.262.1703
  • 편의 : 주차,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명 : 오션뷰를 자랑하는 카페 1703에서 맛있는 브런치 메뉴를 맛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곳은 특이하게 입구가 주유소를 지나쳐야 됩니다. 처음에 저처럼 당황하지 않으시도록 안내드립니다. ㅎㅎㅎ
그리고 펜션은 풀빌라 '어보브블루'로 같은 건물에 있는거 같네요~ 펜션을 지나야 카페가 나옵니다.


포항 브런치 카페 1703 메뉴

 

 

 

 


실내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인거 같지만 뷰 + 맛을 포함하면 적당한 거 같습니다. 음료와 브런치 모두 맛나네요~
맛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포항 브런치 맛집 카페니까요~ 거기에 멋진 오션뷰는 덤~~

브런치로 주문한 음식도 너무 달달하고 맛납니다. 팬케이크가 왜 이리 맛있는지,,,ㅎㅎㅎ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손님이 엄청나게 몰려듭니다. ㅎㅎ 어떤 분은 자리가 없어서 음식을 취소하시는 것도 봤어요 ㅠ

 

 

경북 영덕 까페] 카페 봄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경북 영덕에 위치한 카페봄 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카페봄 영업시간 : 11:00 ~ 22:00(여

woorung2.tistory.com

 

포항 브런치 카페 1703

 

이곳의 동해바다 뷰는 정말 너무 이쁘네요~


외국에 여행온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제가 방문했을때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이곳은 날씨만 좋으면 인생샷은 여러 장 견길수 있을 거 같네요~


이곳은 군데 군데 포토존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곳은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해서 찾아온 곳인데 뷰 또한 다른 맛집에 전혀 뒤처지지 않는 곳이네요.


오션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야외 자리들!
위가 막혀 있어서 비를 피할수 있고 햇빛도 가려주는 장점이, 대신 지금처럼 무더운 여름날 덥습니다. 그건 감안하시길~
저희도 야외에 있다가 실내로 대피했네요 ^^;;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이쁘지만 실내 테이블이 예상보다는 협소합니다. 완전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 찾으시는 분은 없겠죠.ㅎㅎ


뷰가 너무 멋진 카페~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 포항 오션뷰 카페 너무 멋집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브런치 맛집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