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8. 11.
반응형

지인추천으로 알게 된 충남 당진의 해어름 카페.
예전부터 엄청 유명한 곳인데 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특이하게 이곳은 옆 건물이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갔다가 옆 건물로 이동한건 비밀. 카페 뷰가 너무 이쁘지만 정원도 너무 이쁘네요. 이곳은 특히 야간이 더 이쁘다고 합니다. 전 주말 오후시간에 방문했네요. 서해대교 뷰맛집을 자랑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해어름. 당진 해어름 카페 방문 솔직 후기입니다.

당진 해어름 카페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정보

 

 

 

 

 

 

  • 위치 : 충남 당진시 신평면 매산해변길 144
  • 영업시간 : 10:00 ~ 21:30 / 라스트오더 21:00 / 식사주문 11:30 ~ 20:20분까지
  • 연락처 : 041-362-1955
  •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 1697회
  • 설명
    ''해어름''은 바다풍경을 마주하여 서해대교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출과 일몰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넓은 정원의 다양한 수목과 식물 그리고 바위, 물 흐르는 작은 계곡은 오시는 분들께 편안함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진 ''해어름''에는 전문 요리사, 파티쉐, 바리스타들이 최고의 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다시 가고 싶은 추억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당진 해어름 카페
당진 해어름 카페

이곳은 바다와 붙어 있는 카페라서 차량이 없으면 이동이 많이 불편합니다. 그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당진 해어름 카페


저희는 오른쪽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들어갔고요.
레스토랑보다는 카페가 베이커리가 더 많고 서해대교가 잘 보입니다.

당진 해어름 카페


카페 내부에서는 어디를 봐도 바다가 보입니다. 게다가 천장이 엄청 높아서 속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1층은 제빵실 / 2, 3층은 카페 메인홀 / 4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루프탑을 좋아하지만 지금은 아닌거 같아요~

4층 루프탑은 시원해지면 인기가 많을거 같아요.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ㅎㅎㅎ

당진 해어름 카페


서해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분위기 좋은 해어름카페. 완전 만족입니다!

당진 해어름 카페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메뉴들


당진 해어름 카페에서 음료가격은 기본단위가 1만 원!

당진 해어름 카페
당진 해어름 카페


이곳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가격은 9,000원. 제가 본 아아중 가장 가격대가 높은 아아입니다.ㅎㅎㅎ
다른 음료를 선택한다면 최소 한잔에 1만 원은 각오? 하셔야 합니다.

당진 해어름 카페
당진 해어름 카페


제가 선택한 수박주스는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기 괜찮긴 했는데 다른 곳보다는 가격이 ㅎㅎ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정원 둘러보기

 

멋진 정원들은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당진 해어름 카페
당진 해어름 카페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장, 단점


◎ 장점

  • 편안한 주차 공간~
  • 서해대교가 한눈에 딱~~ 뷰가 멋짐
  • 일출과 일몰로 유명한 곳, 낮보다는 밤에 인기가 더 많다고 합니다.
  • 드넓은 정원에서의 힐링 포인트


◎ 단점

  • 차량 없이 이동이 매우 불편함
  • 커피 등 음료 및 베이커리 가격대가 ㅎㄷㄷ 함~
  • 인기가 많아서인지 방문자가 너무 많아 주말에 주차가 힘들다는 것.

 

야외 정원도 정말 이쁘지만 너무 더울 때는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서해대교 뷰 맛집 당진 해어름 카페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