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방송, 연예

무빙 드라마 글로벌 1위, 무료 다시보기

by 우렁 각시 2023. 8. 26.
반응형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입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전 세계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이 24일 공개한 디즈니+ TV쇼 부문 월드와이드에서 1위에 등극했다고 하네요.  저 역시 매주 수요일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빙 드라마 글로벌 1위 축하, 무료로 무빙 드라마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알아볼게요.

 

 

무빙 드라마 디즈니+ TV쇼 글로벌 1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연출: 박인제, 박윤서/ 각본 강풀)이 전 세계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이 24일 공개한 디즈니+ TV쇼 부문 월드와이드(2023년 34주차)에서 1위에 등극했습니다. 극 중 '구룡포' 류승룡의 과거 서사가 펼쳐지는 10, 11회가 공개된 다음날인 24일 기준 OTT 통합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통합 랭킹 1위를 탈환한 것입니다. 

무빙 10화무빙 11화


◎ 무빙 10,11화 줄거리 

과거 포항 지역 폭력 조직에 속해 거친 삶을 살던 ‘장주원’(류승룡)은 조직에게 크게 배신을 당하며 그의 인생을 뒤흔들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이후 그는 포항과 멀리 떨어진 인천의 한 모텔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남들이 말하는 ‘괴물’ 같은 능력을 숨기고 살아가고 있었지만 끝내 ‘주원’을 찾아낸 ‘민차장’(문성근), 그리고 그의 지시로 ‘주원’을 쳐들어가는 조직원들의 모습이 긴장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괴물 같은 액션, 여기에 ‘지희’(곽선영)와 가슴 먹먹한 로맨스까지 이번 10, 11회에서 ‘무빙’은 특별한 ‘느와르’를 선보였다는 평입니다.

 

무빙 드라마 정보 알아보기

 

무료 드라마 사이트 알아보기

 

 

드라마 무빙 - 최다 시청 시간 달성

 

 

 


이런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무빙'이 한국 디즈니 플러스 역대 서비스직 중 처음으로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간을 달성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국내 서비스직 중 한국과 글로벌 콘텐츠 통틀어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간 1위라는 진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는데요. 이 기록은 앞서 '디즈니 플러스 최고 히트작'으로 불렸던 '카지노'의 시즌1, 시즌2를 모두 뛰어넘는 기록입니다. 폭발적인 반응과 압도적인 화제성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무빙'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무빙

 

 

무빙 드라마

 

특히 무빙은 미국 Hulu에서 공개 첫 주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뛰어난 화제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등 디즈니 플러스 아태지역에서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시리즈에 랭크되며 그 흥행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국 Hulu와 전 세계 총 65개 마켓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서비스 중인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7회 전편이 공개된 넷플릭스 '마스크걸'과 달리 '무빙'은 지난 9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가 수요일을 기다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