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렁각시 후기

쿠팡체험단 선정, 무료 체험하기

by 우렁 각시 2023. 9. 10.
반응형

폼 클렌징의 경우 내 피부에 맞게 정해진 녀석만 꾸준히 사용하는 게 사실인데요.
제가 이번에 좋은 기회로 녹두 폼 클렌징, 필링 젤을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이번 후기는 쿠팡 체험단 선정, 상품을 받아서 사용해 본 솔직 후기입니다.

 

 

코리아나 녹두 클렌징 2종 세트

 

 

 


▷ 상품명 : 코리아나 녹두 클렌징 2종 세트
청정녹두씨 추출물이 함유, 깔끔하게 노페물을 제거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클렌징라인

▷ 구매 일시 : 2023년 9월 5일 주문 / 9월 6일 배송완료
 역시 쿠팡!! 하루만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 만족도 : 일단 향이 너무 좋습니다. 보습력 또한 기대됩니다.

코리아나 녹두 클렌징

 

 솔직 사용 후기

 

 

 

 

1. 청정 녹두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세안 후 촉촉함이 유지되는 듯한 느낌이 너무 좋았고요, 피부를 만져보니 보들보들하네요. 

2. 피부가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 세안후 피부 땡김이 없어요~

4. 녹두 필링젤은 각질케어까지 가능하니 너무 좋네요. 

5. 게다가 사용할 때 퍼지는 녹두향이 너무 좋습니다.

녹두 클렌징



본 제품은 쿠팡 체험단 선정,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사용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물건 구매 하기

 

제가 이번에 쿠팡 체험단으로 선정, 지원받은 '코리아나 녹두 클렌징 2종 세트'입니다. 아무래도 이벤트로 받은 무료 제품이니 소비자가 보기에 좋게 작성하는 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제품이 문제 있거나 그런 게 아니라 작성 시 정성이 더 들어간다는 겁니다. ㅎㅎㅎ 

 

1. 쿠팡 어플에서 마이쿠팡 리뷰관리로 들어갑니다.

 

2. 기존 리뷰 작성하는 곳에 쿠팡체험단이 나타납니다.

 

3. 이곳에서 원하는 물건을 골라서 주문(무료 체험하기)하면 이벤트 응모가 자동으로 됩니다. 주문 시 결재 금액은 0원~

 

쿠팡체험단 신청

저 같은 경우는 따로 쿠팡체험단 따로 신청하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냥 어느 순간 문자가 와서 확인하니 체험단이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