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방송, 연예

전소민, 런닝맨 하차 대체 멤버는 누가 될까?

by 우렁 각시 2023. 10. 23.
반응형

배우 전소민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합니다. 전소민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전소민이 오는 10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라고 전했는데요. 전소민은 지난 2017년 4월 '런닝맨'에 고정 멤버로 합류 후 엉뚱한 매력으로 단숨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약했습니다.

런닝맨런닝맨

 

전소민, 대체 멤버는?

 

 



전소민의 부재가 아쉬움으로 다가오는 건 맞지만 ‘런닝맨’ 입장에서는 다시한번 변화를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거네요.
전소민의 대체 멤버를 통해 팀 분위기 및 방송 콘셉트의 변화까지 생각할 수 있기 때문. 


현재 ‘런닝맨’의 최형인 PD는 “새 멤버 관련 현재 다방면으로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지난 2021년 ‘런닝맨’ 개국공신 이광수의 하차로 인해 시청률이 하락하면서 위기가 찾아온 적이 있는 런닝맨. 새로운 멤버로 인해 새로워질 런닝맨이 기대해 봅니다.

전소민



전소민 프로필

 

 

 

  • 출생 : 1986년 4월 7일[1] (37세) / 경기도 고양군 지도읍 토당리
  • 거주지 : 서울특별시 용산구
  • 신체 : 169.7cm, 54kg, AB형, 240mm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전욱민(1989년생)
  •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 종교 : 무종교
  • 소속사 : 킹콩 by 스타쉽
  • 데뷔 :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 / (데뷔일로부터 +7008일, 19주년)
  • 취미 : 수다 떨기, 미술, 감성글 쓰기
  • MBTI : INFP

전소민

6년이란 긴 시간 동안 활약해 온 전소민.
때문에 그녀의 빈자리는 한동안 크게 느껴질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예능이 런닝맨인데 이광수가 빠지고 전소민이 빠지니 아쉽네요 ㅎㅎㅎ 전소민의 웃는 모습이 좋았는데 아쉽네요. 앞으로 배우로서 응원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