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천안 성성동 맛집 고기 구워주는 옥상삼겹살 솔직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11. 5.
반응형

천안 성성동 위치한 옥상삼겹살. 지인 추천을 받아 방문한 곳인데요. 제가 고기를 좋아하다 보니 이런 류의 식당을 자주 찾는 거 같네요. 특히 이곳은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다고 익히 들어서 나름 기대를 안고 방문했습니다. 게다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다니 ㅎㅎㅎ 고기를 굽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꼭 찾아가 보세요~ 

 

 

천안 성성동 옥상삼겹살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2-28 옥상삼겹살
  • 영업시간 : 17:00 ~ 22:00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8-1614
  • 편의 :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배달
    홈페이지 알아보기  
  • 설명 : 안녕하세요 옥상삼겹살입니다. 저희 옥상삼겹살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매장입니다~
    대표메뉴인 삼겹살과 목살, 껍데기를 모두 익혀 불맛을 입히는 그릴링 과정을 거친 후 돌판 위에 플레이팅 해서 손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옥상삼겹살 후기

이곳은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조금 불편한수 있습니다. 대신 고기를 내가 굽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천안 성성동 옥상삼겹살  방문 후기

 

 

 



메뉴판입니다.

옥상메뉴판


모둠한판이 주메뉴인 거 같네요~ 가격대는 그렇게 높지는 않은 거 같네요~
'옥상모둠한판 중'으로 주문합니다. 삼겹 + 목살 + 껍데기 총 600g이네요~


밑반찬은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고깃집에서 꼭 있어야 하는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옥상삼겹살


특히 김치말이 국수? 육수가 나오는데 이게 엄청 시원하고 맛납니다.

그리고 특이한 게 소스가 5가지나 나옵니다. 고깃집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다시 추가시 비용이 3천 원입니다.

옥상삼겹살


옥상모둠한판은 정말 불판에 고기가 꽉 차서 나오는데요.
처음에 보면 와~ 한 번씩은 합니다.ㅎㅎ 그만큼 비주얼이 좋습니다.

고기 구워주는 옥상삼겹살

 

고기 구워주는 옥상삼겹살

특히 이 집은 고기가 초벌은 한 상태로 나와서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바로 드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고기와 함께 올라간 콩나물 역시 맛나네요~

 

◎ 볶음밥

볶음밥

 

저희는 후식으로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직접 취향대로 볶아서 드시면 됩니다.ㅎㅎ

볶음밥

 

불판을 싹싹 비우고 ㅎㅎㅎ
가성비 좋고 고기가 초벌 되어 나오는 맛있는 고깃집. 천안 성성동 맛집 고기 구워주는 옥상삼겹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