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줄서서 먹는 짬뽕 맛집 - 천안 해물 화짬뽕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11. 18.
반응형

천안 목천에서 줄 서서 먹는 짬뽕 맛집! 해물 화짬뽕 방문 후기입니다. 실제 방문은 예전에 했었는데 이제 포스팅합니다.
개인적으로 짬뽐은 강력 추천!! 대신 아쉬운 점은 웨이팅은 항상 있다는 것~

시간이 지나면 다시 생각나는 짬뽕입니다. 개인적으로 술 마신 다음날 초강력 추천드립니다.

 

 

화짬뽕 식당 정보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104 지도
  • 영업시간 : 11:00 - 15:00 / 14: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 0507-1382-1456
  • 대표 메뉴 : 화짬뽕 12,000원 / 화짬뽕밥 12.000원
    화짬뽕

    이곳 주차장 여유는 있지만 손님이 몰리는 식사시간에는 주차가 어렵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웨이팅 평균 30분 정도는 기다리셔야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해물화짬뽕 솔직 후기

 

해물 화짬뽕



해물화짬뽕의 대표 메뉴 화짬뽕
진짜 크고 넓은 그릇에 해물들이 푸짐하게 담겨 있어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겠습니다.
국물도 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하는지 진하고 깊은 맛에 해물 맛 적당히!!
순한 맛인데도 매콤한 게 신라면보다 더 매운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초등학생 입맛인 거 인정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인제 제 입맛에는 조금 매운맛입니다.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생각나는 맛입니다. 
그러나 정말 맛있게 먹었고 또 오고 싶은 맛이지만 웨이팅이 길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인 입맛 차이는 있겠지만 누구나가 좋아할 만한 맛이네요~ 맛은 강력 추천.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질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