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여행지로 연말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느껴보고 싶다면 해외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벼운 옷차림으로 떠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를 다들 꿈꾸실 텐데요. 오늘은 겨울에 떠나기 좋은 12월 해외여행 Bset 3 소개합니다.
12월 해외여행 Bset 3
오늘은 추운 겨울에 떠나기 좋은 12월 해외여행지에 대해 살펴볼게요.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 필리핀 - 세부
12월 필리핀은 건기로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습니다.
우기와는 다르게 비 걱정 없이 야외 홛롱을 즐기기 좋아 동남아 중에서도 사랑받는 휴양지입니다.
게다가 최근 뉴타운 개발로 새로운 숙소도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프리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많아서,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한 곳입니다.
- 12월 평균 기온 : 24 ~ 30℃
- 평균 옷차림 : 가벽고 편안한 여름옷 + 반바지 + 선글라스 + 슬리퍼 + 가벼운 가디건 및 긴 옷
- 세부 주요 관광지
오슬롭, 모알보알에서 거북이, 고래상어, 산호초 보기
투말록 폭포 투어
가와산 캐녀닝
◎ 호주 시드니
북반구의 계절과 반대로 나타나는 호주.
호주의 12월은 여름이 시작하는 달로, 평균 기온은 24도 정도이며, 여름은 한국과 달리 습도가 높지 않아 비교적 시원한 느낌입니다. 특히 시드니 바다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는 12월에서 2월까지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수온이 따뜻하여 늦은 시간까지 바다에서 놀 수 있으며, 12월은 호주의 분위기를 즐기며 힐링하기에 가장 좋은 달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인 만큼 볼거리도 역시 화려합니다.
- 12월 평균 기온 : 20 ~ 25℃
- 평균 옷차림 : 여름 옷 + 긴팔 옷 + 샌들 및 슬리퍼
- 시드니 주요 관광지
달링 하버, 하버 브릿지, 오페라 하우스
타롱가 동물원, 로얄 보타닉 가든
본다이 비치, 쿠지 비치, 브론테 비치
왓슨스 베이까지 페리 타고 가기
◎ 뉴질랜드 - 남섬
잠시도 눈을 뗄수 없는 천혜 자연경관을 보기 위해 전 세계 수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나라입니다.
많은 여행가들이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으로 뉴질랜드 여행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남섬과 북섬으로 나누어져 날씨는 지역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12월 평균 기온 : 17 ~ 20℃
- 평균 옷차림 : 가을 옷 + 가벼운 자켓 + 샌들 및 슬리퍼
- 뉴질랜드 주요 관광지
퀸스타운 - 남섬 최대 도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함
밀포드 사운드 - 유명한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에 위치, 16km의 계곡을 크루즈를 타고 감상
마운트 쿡 - 남섬의 알프스,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 해발 3,754m
오늘은 12월 추운 겨울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 Best 3곳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멋진 여행 계획 잘 세우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