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3단 우드 선반 - 다이소 구매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7. 13.
반응형

 

 

 

3단 우드 선반 - 다이소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캠핑 다닐 때 수납이 필요해 선반을 알아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찾아 구매하게 되었네요

3단 폴딩타입으로 접으면 부피가 작아져 캠핑용으로 딱~~

가정용 침대옆 협탁으로도 제격인 제품, 베란다 선반으로도 좋고요 ㅎ

 

출처-네이버 이미지


다이소에서 기획상품으로 저렴하게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 [13,900원]

 

포장상태는 양호하네요 ^^


전 캠핑에 다닐제품을 구매한 거라 약간의 스크래치는 뭐,, 신경 안 씁니다.ㅎㅎ

 

설치방법도 너무 간단하네요

출처-다이소몰


아직 캠핑장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제품을 보고 설치해본 결과 매우 만족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제가 딱 원하는 선반이네요 ^^

 

벌써 다음 캠핑이 기다려집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방문후기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 방문 후기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주말 휴

woorung2.tistory.com

 

다이소 선풍기 하루만에 파손 - 수동 핸드 선풍기 구매 후기

다이소 선풍기 하루 만에 파손 - 수동 핸드 선풍기 구매 후기 다이소 선풍기 하루만에 파손 - 수동 핸드 선풍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