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청주 이티성풀빌라 이용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방콕만하다 수영장에 가고싶단 애들말에 인터넷검색으로 알아보고 다녀온 [이티성 풀빌라] 소개해드립니다.

네이버 검색찬스^^;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미원초정로 986

가격 및 예약방법.
홈페이지 참조

이티성 홈페이지 참조


천안에서 출발하다보니 예상보다 일찍도착했네요
도착하니 입실시간보다 한시간 가량 남아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겨울이라 실외 수영장에 눈이 소복히 쌓여 있네요
여름에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그런날이 곧오겠죠

정원도 겨울왕국처럼 ^^;

앞마당에 닭들도 돌아댕깁니다.ㅎ


저희가족은 그나마 사람이 적은 평일 스파스위티 101호에 묵었는데요 평일요금도 저렴하거니와 사람도 없다는 장점이 ㅎㅎㅎ

들어가면 1층에 수영장이 딱~!!

기대한것보다 넓고 깊네요
물은 미지근했는데
저희가 입실시간을 당겨서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해서 따뜻해집니다.


애들은 따뜻하다며 신났네요^^

춥다 싶으면 따뜻한 월풀욕조에서 휴식을...
월풀욕조의 따뜻함으로 수증기가 생겼네요
환풍기는 4개가 천장에 달려서 쉴세없이 돌아갑니다.ㅎ


복층 구조에 2층 침대
여분의 이불도 준비되어 있으니 4인가족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층서 바라본 실내구조.
실제는 이쁜데 사진은 영 ㅜㅜ

실내 모습입니다.
티비에 머가 나오는지 ㅎㅎ

이태성풀빌라 홈페이지 참조

모든 비품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혹시 부족한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화장실은 2층 입구옆에 있구요
수영장 옆에 바베큐가능한 테이블이 있어요
겨울이라 천막으로 막아논 상태입니다.
각종 구이등은 이곳을 이용하심됩니다.

저희 애들은 삼겹을 좋아해 제가 구워서 이동해서 먹었네요
겨울이고 천막이 있어도 밤에 야외취식은 감기걸릴것 같아서요.

 

천막 옆면에 얼어붙은 대형 고드름 ㅎㄷㄷ

저녁 식사후 애들은 다시 수영하러 갔어요
저녁에도 따뜻한 물이 계속나와서

다음날 아침에 수온도 저녁때랑 비슷하더라구요
체력만 좋으면 더 놀텐데 ㅜㅜ

1박을도 다녀온 곳이지만 정말 신나게 놀다 왔네요
일반 펜션보다 가격대는 있지만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네요
열심히 일해야죠 ㅜㅜ

코로나가 조용해져 여름에 실외수영장도 이용해보길 바랍니다.
이상 내돈내고 방문한 [청주 이태성풀빌라] 후기입니다.

이티성풀빌라 홈페이지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