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두정동 만두 맛집 <광명만두>

by 우렁 각시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포근한 날씨에 봄이 온듯 하더니
오늘 다시 겨울이 찾아온듯 하네요
바람이 너무 차네요
실외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맛집 <광명 만두> 포장후기입니다.
여긴 소문난 맛집이라 점심이나 저녁시간은 대기할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중4길 1 코리아숯불바베큐

메뉴
고기만두, 김치만두, 탕수만두, 비빔만두, 군만두
쫄면, 만두국, 떡만두국


영업시간
10:30~21:00(매주 일요일 휴무)

만두, 만두국이 먹고 싶으시다면 강추드립니다.
저 또한 만두 하면 바로 찾는집이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테이블 수가 많이 줄었네요

점심시간 전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바쁘게 만두를 빚고 계시네요


이분들덕에 맛난 만두를 먹을수 있습니다.

가격표입니다.
전 모든 종류를 다 먹어 봤는데 다 맛있습니다.
개인적 취향이니 참고하시고요
주변 지인들중에도 맛없다는 사람이 없었어요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는데요
역시나 맛납니다.

순식간에 사라지는 ㅜㅜ 애들도 좋아합니다

만두는 역쉬 광명만두.

근처사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정말 맛납니다.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