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8. 21.
반응형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번주말 울진 여행에 찾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울진 후포항 근처 물회 맛집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찾아간 곳인데 다행히 근처라 바로 찾아갔습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대영 수산’ 물회!!!!

바로 이곳입니다.

 

 

대영수산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OPEN 8:00~CLOSE 20:30

 

후포수협수산물유통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후포여객선터미널 바로 앞이라 주자도 편리합니다.

 


앞에 각종 생선과 게들이 수조 속에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먹을 전복죽(15,000원)과 물회(15,000원)를 각 2개씩 포장 주문했습니다.

곧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꾸준히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출처-네이버이미지

물회도 특, 자연산, 일반 물회가 있는데 사장님이 그냥 물회를 추천해주셔서 물회로 주문합니다.

포장 후 숙소로 돌아갑니다.

 

 

포장이 정말 견고합니다.ㅎㅎㅎ

 

 

포장된 물회에는 아이스팩까지 같이 주셨네요 ^^

 

 

회가 엄청 많습니다..ㅎㅎ

동봉된 육수를 넣어줍니다.

 

대영수산 물회

 

물회

 

완성된 물회네요..

 

전복죽

전복죽도 준비합니다.

정말 맛나 보입니다. ^^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ㅎㅎ

 

 

대영수산 전복죽

 

 

전복이 정말 실합니다.

담백하고 푹 삶아져 시중에 프랜차이즈 *죽보다 훨씬 좋습니다.

 

요리조리 섞고 나서 먹어봅니다. ㅎ

회가 많아서인지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너무너무 맛납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육수에 탱탱한 횟감이 아주 좋습니다. 시원한 소주가 절로 생각납니다.^^

 

근데 먹다 보니 소면이 없네요... 원래 물회에 소면도 같이 있는 거 아닌가??? 깜빡하셨나???  모르겠네요 ㅎㅎ

 

제 기준에 전복죽과 물회는 매우 좋았습니다.

주차시설도 편하고 혹시나 울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울진 후포항 물회 맛집 - 대영수산" 을 꼭 기억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지금까지 내돈내산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였습니다.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만리장성 위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