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불금에 한맥 한잔 + 황태채구이

by 우렁 각시 2021. 8. 27.
반응형

 

불금에 한맥 한잔 + 황태채구이

 

 

 

불금에 한맥 한잔 + 황태채 구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야심한 밤 출출하기 그지없어 동네 편의점에 들러 맥주를 사 옵니다

 

한맥 가격 및 용량

 


이름 : 한맥
생산업체 : 오비맥주(주)
용량 : 500ml
도수 : 4.6%
가격 : 4캔 10,000원(행사 중 ㅎㅎㅎ)

 


OB맥주에서 나온 한맥은 100% 국내산 고품질 쌀로 상쾌한 풍미 완성.... 진정한 '코리안 라거'의 탄생이라고 하네요 ^^;

 


첫맛은 굉장히 풍부하고 적당한 쌉싸름까지 ㅎㅎ 국산 맥주에서 이 정도의 퀄리티라니 놀랐습니다.
고소하며 진한데 깔끔한 끝 맛~~ 캬~~

 


맥주 맛은 거기서 거기 같은데 미묘한 차이에 놀라네요
생각보다 탄산이 조금 약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지면서

개인마다 치이는 있겠지만 한번 맛보면 다음에 맥주 생각날 때 꼭 생각날듯한 맛입니다.


 

 

한맥과 황태채구이

 

 


황태채 구이~~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돌려주면 훌륭한 안주가 나옵니다.^^

에어프라이기가 혹시 없으시다면 프라이팬에서도 가능합니다.

 


바삭바삭하니 하나 먹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들어갑니다 ㅎㅎ 맥주 안주로 최곱니다.
함께 준비한 청양 마요 소스도 일품!!!!

ㅎㅎㅎ 화끈한 불금인데 다들 집에서 맥주 한잔씩 하시죠~~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woorung2.tistory.com

 

커피찌꺼기 활용법 - 신발장 및 냉장고 탈취제로 변신

커피찌꺼기 활용법 - 신발장 및 냉장고 탈취제로 변신 커피찌꺼기 활용법 - 신발장 및 냉장고 탈취제로 변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 커피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