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8. 31.
반응형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울진 오션뷰 카페 - 블루오션

 

 

주말 가족여행 중 다녀온 울진 블루오션카페~

 


블루오션카페는 프렌치 레이퍼 펜션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 1층이 숙박관련 업무를 보시고 2,3층을 카페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옆 동이 바로 펜션~

 


카페에 올라가서 보이는 게 바로 오션뷰~~ 속이 확 트이는 느낌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듯합니다.ㅎㅎ 오전 일찍이라서 손님이 없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마치 어느 비싼 펜션 로비 같은,,ㅎㅎ

 

 

토스트기가 왜이리 많지???? 요건 모르겠네요 ㅎㅎ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십니다.

 

 

 


통유리라 바다가 더 멋져 보입니다.

 


옆쪽 창문으로 보면 펜션 수영장이 딱~~~ 펜션도 엄청 고급지네요 ^^;

 

 

커피와 음료는 soso~~~디저트로 주문한 케이크가 너무 맛납니다.^^;;

 

 

그래서 추가로 치즈케익도 먹었네요 ^^;

 

뷰가 너무 멋져서 다시 방문은 할거 블루오션 카페. 울진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부제목사용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woorung2.tistory.com

 

경북 영덕 까페] 카페 봄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경북 영덕에 위치한 카페봄 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카페봄 영업시간 : 11:00 ~ 22:00(여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