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9. 2.
반응형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출처-네이버이미지

얼마 전 갤럭시 Z플립 3 / Z폴드 3 가 사전예약을 받았죠.. 그때 딸아이 휴대폰을 사전 예약했습니다. 

 


개통한지는 3~4일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Galaxy Z Flip3 5G로 결정!! 


전 개인적으로 Z플립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용량과 배터리 때문에

디자인은 진짜 이쁘네요 ..인정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 딸아이도 간지? 난다고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박스 개봉을 하면 Z플립3가 두뚱~~!!! 


구성품은 빈약합니다.ㅎ 충전케이블 끝!!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 화면 크기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 

 


화면은 6.7인치 / 커버 1.9인치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A30과 차이는 나네요 

컬러 펜텀 블랙 - 여자아인데,, 무조건 까만색을 원해서 ^^;; 

 

 

 

 



이번에 나온 갤럭시 Galaxy Z Flip3 같은 경우는 라벤더, 크림, 그린, 팬덤 블랙(사전예약 시)

그리고 삼성닷컴 단독 컬러인 핑크, 화이트, 그레이 이렇게 총 7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전 크림이 이쁘던데,,,ㅎ

 


왼쪽엔 유심을 장착할 수 있는 부분 / 오른쪽은 볼륨 조절 버튼 그리고 지문인식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C타임 충전할 수 있는 부분이 있고요~ 

 

투명 케이스를 씌우니 이쁜 색상이 티가 잘 안 나네요 ㅠㅠ

 


이번 갤럭시 Z플립 3 같은 경우는 예전에 비해 앞부분이 넓어졌기 때문에 보기에 훨씬 수월하네요 

삼성 페이도 이상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갤럭시 플립 3 같은 경우 접었다 펼 때 생각보다 견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볼 때 접히는 부분의 주름은 눈에 계속 띄네요 ㅠ

그리고 이번에는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 맘에 듭니다. 아무래도 아이가 사용할 거라서 ㅎ

 

 

갤럭시 Z플립 3 펜텀 블랙 - 카메라 기능

 


카메라 기능은 내부 1,000만 화소 / 후면 메인, 광각 1,200만 화소

OIS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에 동영상을 촬영할 때에도 흔들림을 보정해준다고 합니다. 

전면에 미리 보기 화면도 가능~!!!!

과연.. 분실이나 파손 없이 얼마나 사용할 수 있을지 ㅎㅎ 

궁금합니다.

갤럭시 Z플립 3은 디자인은 너무 이쁩니다. 디자인은..ㅎ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삼성휴대폰] 삼성이 일부러 감췄다는 휴대폰 속도 2배 빨라지는 버튼

삼성이 일부러 감췄다는 휴대폰 속도 2배 빨라지는 버튼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삼성이 일부러 감췄다는 휴대폰 속도 2배 빨라지는 버튼 삼성이나 LG 등

woorung2.tistory.com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