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부 지원금

10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및 청약방법

by 우렁 각시 2021. 9. 29.
반응형

 

10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및 청약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10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및 청약방법이 공개되었네요 ㅎ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에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 같은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도 관심을 가지는 거 보니 ㅎㅎ

혹시나 카카오페이가 무슨 회산지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ㅎㅎㅎ

 

 

카카오페이 

 

말이 필요 없는 기업이죠.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 구입하면 바로 카카오톡 어플부터 받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 ㅎㅎ

2014년 최초로 간편결제시스템을 도입했고, 현재도 제가 사용하고 있구 앞으로도 사용할 것 같은 ㅎㅎㅎ

카톡이 없어지지 않는 한 망할 걱정은 없는 회사인거 같네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지난 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카카오페이 기존 공모 희망가를 6만 3000원~9만 6000원에서 범위를 6만~9만으로 하향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지난달 31일 코스피 상장 예정일을 내달 14일로 정하고 공모가를 조정한 정정 증권 신고서를 제출했는데요.
정정 증권신고서를 제출한 카카오페이는 공모가를 기존의 6만3000원~9만6000원에서 5%가량 내렸습니다.
카카오페이는 계획대로 이번 기업공개(IPO)를 통해 총 1700만 주를 공모한다고 합니다.


최저 가격인 6만원으로 계산하면 1 조하고도 200억 원입니다.. 진짜 억억 소리 나네요.

그 이상을 예상한다는 사람도 많은 거 같고...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은 오는 29~30일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공모가를 확정한 뒤 10월 5~6일 일반 청약을 진행, 10월 14일 코스피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표 주관사는 삼성증권 / JP모간 증권 / 골드만삭스 증권이며 대신증권이 공동주관사를 맡을 예정입니다.
한국투자증권과 신한금융투자는 인수회사로 참여할 계획입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신청방법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신청방법은 공모주 담당 증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각 담당 주관사(증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면 쉽고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