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방탄소년단(BTS) 지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합류

by 우렁 각시 2021. 10. 13.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지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합류

 

훈훈한 소식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고액기부자로 등록되었다고 하네요..

잘생기고 인기도 많고 좋은데 기부까지,,정말 못난게 하나 없네요. ^^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합류

그룹 방탄소년단( BTS) 지민(26)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에 합류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1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따르면 지민은 그린노블클럽 새 회원이 됐는데요.
그린노블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1억 원 이상을 일시나 누적으로 기부한 후원자 혹은 5년 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는 후원자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5년 안에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는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회원이 300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는데 이 모임에는 올해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가수 청하, 김소연-이상우 부부, BJ 양팡, 유튜버 허팝 등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으며 기존 회원들 중 유명 연예인으로는 송일국, 최강창민,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김유정 등이 있습니다. 

'그린노블클럽'은 2017년 5월 1일 창단했으며 현재 누적 기부 약정 금액은 약 564억 원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지민이 27번째 생일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 원 이상의 기부금을 쾌척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와 관련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기부금 액수는 말씀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민은 2013년 방탄소년단 멤버로 데뷔한 후 꾸준히 기부 행보를 실천해 왔는데 지난 7월에는 비영리 봉사단체 국제로터리 클럽 3590 지구에 소아마비 박멸 기금 1억 원을 쾌척했고, 지난해 8월에는 전남 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기금 1억 원을 전달했습니다. 또 같은 해 2월에는 모교인 부산예술고등학교 전교생을 위해 1,200개의 책걸상을 교체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를 진행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가수 김호중 선행 - 보육원에 매달 기부

가수 김호중 선행 - 보육원에 매달 기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 씨가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한 소식을 전

woorung2.tistory.com

 

김세정 사랑의 열매 2000만원 기부 - 김세정프로필

김세정 사랑의 열매 2000만원 기부 - 김세정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 겸 배운인 김세정님이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