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천안 두정동 식자재마트 "와마트"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2. 17.
반응형

천안 근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천안 두정동 와마트가 얼마전?에 오픈했습니다.
두정동 우성사료근처로 대형 식자재마트입니다.

오늘 처음 방문을 해보기로 하고 집을 나섰네요.



1층 와마트 입,출구 앞 주차장
넓은 주차장도 이용가능하시고 3층주차장도 있다고 합니다.

체크 포인트
와마트는 카트 이용을 하고 싶다면 500원 필요합니다.


카트 옆에 동전 교환기도 따로 있습니다.


요즘 현금없이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출구 옆 고객센터에서 신분 확인(차키, 신분증등)후 500원 짜리 동전을 빌려줍니다. 참고하세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제철과일이 있구요
이후 신선실부터 쭈욱둘러보시면됩니다.
아무래도 식자재마트 특성상 용량이 크다보니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시려면 꼼꼼히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근 가격이 많이 오른 계란입니다.
수입란도 같이 판매가 되고 있네요
가격은 역쉬 착합니다.
국내산 계란 30판 절반 가격이네요~


고기를 좋아하고 즐겨 먹기에 마트에서 빠지지 않고 들리는곳

바로 정육코너 ㅎ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가격도 착합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한우 차돌박이랑
제가 좋아하는 대패삼겹을 구매하구요


양념돼지주물럭이 1근에 800원?

이게 실화냐?

2218g 에 2972원입니다. 실화네요. ㅎ
다만 주물럭 구매시 약간의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ㅎ


정육코너 옆엔 수산코너가 있습니다.
신선한 제철 생선 및 수산물이 고객들을 반기고 있습니다.

수산코너 앞엔 초밥, 문어숙회, 각종 회등 이쁘게 포장된 상품이 전시중입니다.


요즘 한창 다이어트가 유행인데 거기에 맞쳐 샐러드 상품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건강도 챙길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한켠에서는 모든 재료가 들어가 있어 가정이나 여행시 쉽게 조리 할수 있는 밀키트 제품도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밀푀유나베를 비롯해

부대찌게, 즉석떡볶이, 알탕등 없는게 없습니다.


식자재코너로 가시면 각종 냉동식품 및 가공식품등 저렴한 가격에 많은 제품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주류대를 지나갑니다.
지나가면서 진로 가격이 내렸구나 하면서 다음에 사야지 다짐합니다. ㅎ


계산대는 총 10군대
바쁜 주말에는 부족할거 같네요
평일 오전이라 3군대만 운영중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쌀도 구매 완료!

진짜 규모가 대형마트 못지않게 크며
세일행사 제품은 저렴해도 너무 저렴하네요
집에서 가까웠다면 동네 슈퍼 찾듯이 매일 찾아가서 살거 같네요.


아직 못가보신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