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다음 블로그 저품질 당황하지 마세요 - 다음 저품질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1. 5.
반응형

 

다음 블로그 저품질 당황하지 마세요 - 다음 저품질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어제... 11월 4일 블로그 방문객 수가 눈에 띄지 않게 소소하게 줄어든 것을 바로 확인하고
검색해 보니 안그래도 없는 다음 유입수가 '0'명..
아~~ 드디어 올게 왔구나 ㅋㅋㅋ

 

우렁각시
우렁각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음에 들어가서 제 블로그를 검색해 보니 역쉬나~~~

 

혹시나 싶은 맘에 블로그 주소도 입력해 봅니다.ㅎㅎㅠㅠ 역시 안되네요.


저품질 맞은 모든 분들의 말씀과 동일... 저도 검색이 안됩니다.ㅠㅠ

이런 거 포스팅에서 여러 번 봤으니 쫄지마~ 혼자 격려하면서 
바로 카카오고객센터에 문의를 날립니다.

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
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어쩌고~ 저쩌고~~

저품질 확인하고 9시에 작성해서 보냅니다.
뭘 잘못했을까 혼자 자책하면서 다시 검색해보니 뜨악~~

 

 

 

우렁각시
우렁각시

 


검색이 됩니다. 

 

다음 유입수도 천천히 늘어납니다.ㅎㅎ 카카오 조치 능력이 대단한데 하고 놀라고 있을 때쯤~~


카카오에서 연락이 오네요..

 

우리 잘못 아니다 다음에 문의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침부터 황당한 일의 연속이네요.. 지금은 다행히 다음 검색이 잘되고 있습니다.
전 티린이라서 아직은 다음 유입이 젤로 많습니다..ㅎㅎ 다음이 없으면 폭망~~!!!

결론. 다음 저품질 겁먹지 말고 조금만 기다리면 다시 검색될 수도 있다.

ㅎㅎ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들 드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혹시나 저품질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 링크 참조하세요 ^^;

저역시 이분들 블로그 보고 차분히 기다렸슴다.ㅎ

 

흙수저님 블로그

상냥한 J팍님 블로그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3수만에 드디어,,ㅎㅎ 작년말에는 승

woorung2.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 지급 계좌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 지급 계좌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 지급 계좌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