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방송, 연예

레드 노티스 뜻? - 11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레드 노티스]

by 우렁 각시 2021. 11. 14.
반응형

 

레드 노티스 뜻? - 11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레드 노티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2021년 11월은 다들 기다렸다는 듯이 볼만한 영화가 계속해서 나오네요..

이터널스부터 시작해 레드 노티스, 유체이탈자, 지옥 등.... 이번 달 시간 정말 빨리 갈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지옥이 가장 기대됩니다. 웹툰으로 엄청 재밌게 본 기억이

 

ㅎㅎㅎ 넷플렉스에서도 재밋는 영화가 많이 나오네요.

디즈니 플러스때문인지 할인도 하는 거 같던데,,ㅎㅎ 솔직히 경쟁업체 대비 가격이 비싸긴 비싸죠 ^^;

 

 

레드 노티스 

레드 노티스
레드 노티스 출연진

◎ 레드 노티스 출연진

레드 노티스 출연배우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 갤 가돗, 라이언 레이놀즈가 뭉친 ‘레드 노티스’

 

◎ 레드 노티스 줄거리

 

넷플릭스 영화 ‘레드 노티스’(감독 로슨 마샬 버터)는 FBI 최고 프로파일러와 국제 지명 수배 중인 미술품 도둑과 사기꾼이 한자리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대담무쌍한 사건을 다룬 액션 스릴러입니다.

 

● 레드 노티스(Red Notice)인터폴이 국제 지명 수배자에게 내리는 최고 등급 ‘적색수배’를 뜻한다고 합니다. 

레드 노티스

드웨인 존슨은 FBI 최고의 프로파일러 존 하틀리 역을, 갤 가돗은 전 세계의 지명 수배가 내려진 비숍 역을 맡아 연기했으며 라이언 레이놀즈는 미술품 절도범 놀런 부스 역으로 나옵니다. 

 

 

 

◎ 레드 노티스 후기

 

‘레드 노티스’는 이탈리아, 이집트, 발리, 남미 등을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근데 이뿐입니다. 화려한 볼거리 ㅎㅎ

가벼운 마음으로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 나쁘지 않으나 먼가 탄탄한 스토리를 기대했다면 아쉬울 수 있습니다. 

엄청난 제작비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세 명의 배우들을 데려다가 만든 영화가 저정도라면..ㅎㅎㅎ

저 정도 제작비를 우리 K-드라마에 투자했더라면...ㅎㅎㅎ하는 혼자만의 생각을..

여담으로 제작비 절반 이상을 주연배우 세명 캐스팅 비용으로 썼다고 하는 소리가 ㅎㅎ

 

그럼에도 각각의 배우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그러나 큰 기대 없이 보신다고 한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이터널스 관람 후기 - 쿠키영상 2개

천안 CGV 이터널스 관람 후기 - 쿠키영상 2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CGV 이터널스 관람 후기 - 쿠키영상 2개 얼마 전 개봉한 이터널스를 

woorung2.tistory.com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 솔직 후기 + 쿠키영상 대박 - 천안 CGV 팬타포트점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 솔직 후기 + 쿠키영상 대박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