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방송, 연예

영국 BBC 드라마 원작 '엉클' 드라마 등장인물은? 오정세 프로필

by 우렁 각시 2021. 12. 15.
반응형

 

영국 BBC 드라마 원작 '엉클' 드라마 등장인물은? 오정세 프로필

 

 

누나의 이혼으로 갑가지 초딩 조카를 맡은 쓰레기 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상쾌 성장 생존기

 

엉클
엉클



나의 구원자, 나의 슈퍼맨, 나의 삼촌 이야기...
tv조선에서 드라마 엉클이 시작했네요..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습니다. ^^;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볼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힘드네요ㅎㅎ
평소 좋아하는 배우, 연기 잘하는 배우 오정세 님이 등장해 더 끌리네요 

 

 

 

엉클


오정세 특유의 코믹함과 감성을 자극하는 가슴 뭉클한 그런 내용도 있을거 같은 드라마 '엉클'
드라마 엉클은 영국 BBC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작품입니다. 영국 드라마의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했는데요 

 

BBC 엉클 & 한국 엉클 드라마BBC 엉클 & 한국 엉클 드라마
BBC 엉클 & 한국 엉클 드라마

B급 코미디가 중심인 원작을 한국적인 가족애와 정서를 담았다고 합니다. 오래간만에 가슴 뭉클한 따뜻한 드라마를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 엉클 드라마 기본 정보

  • 방송시간 : 토,일 오후 9시
  • 방송 기간 : 2021년 12월 11일 ~ 2022년 1월 30일(예정 - 총 16부작)
  • 편성 : TV 조선
  • 장르 : 가족, 코믹, 성장물(15세 이상 시청가)
  • 스트리밍 : 웨이브
  • 원작 : BBC Three 방송 드라마 '엉클(Uncle)'
  • 연출 : 지영수, 성도준
  • 극복 : 박지숙(난 네게 반했어, 내 생애 봄날 등)
  • 출연자 : 오정세, 전혜진, 이경훈, 박선영 외 다수

 

◇ 엉클 드라마 출연진

 

◇ 엉클 드라마 인물관계도

 

 

오정세 프로필

  • 출생 : 1977년 출생(만 44세)
  • 신체 : 174cm, 64kg
  • 소속사 : 프레인글로벌(프레인TPC)
  • 경력 : 한국 연극 배우 협회 회원

2006년 초등학교 동창인 아내와 20년간 연애 후 결혼, 1남 1녀의 자녀가 있으며, 안면인식 장애가 있어 아들의 얼굴을 몰라보았던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공작도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정리 - 수애 프로필

공작 도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정리 - 수애 프로필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공작 도시' 2021년 12월 8일 수목드라마로 편성되어 방송됩니다. 오랜만에 수애가 드

woorung2.tistory.com

 

엄마는 아이돌 출연진은 누구? -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엄마는 아이돌 출연진은 누구? -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최근 시작한 예능 '엄마는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이 tvN에 방송되었는데요 예전에 잘 나가던 가수였던 엄마들이 출산과 육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