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스타필드 안성) 수제버거 내니스버거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점
2층에 위치한 수제버거 내니스버거 방문후기입니다. ^^


지인 소개로 알게된 스타필드
근처에 있어도 알지 못한 그곳 ㅎ
드뎌 방문해 봅니다.

근데 전 쇼핑자체를 즐기진 않아서 대부분 쇼핑몰내 음식점을 찾아 다닙니다.ㅎ

지하에 주차 후 주차위치를 확인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타필드 어풀을 확인 ㅎ

역쉬 있네요
어플내 주차현황에서 주차 위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대형마트랑 쇼핑몰 이용시 주차자리 확인으로 이리저리 왔다갔다 한 기억이 있는데 여긴 그럴 걱정이 없네요


참고하시고 어플 깔고 가세요
층마다 업체 및 약도도 있습니다.


1층에 올라오니 대형 스크린이 눈에 뛰네요
멋집니다.

와~~~하면서 계속 쳐다봤네요 ㅎ


NANNY'S BURGER는 스타필드 2층 잇토피아 입구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이 풀바벳 커피점이 있습니다.

커피가 달콤한 향을 내고 있네요


한가한 시간에 짬내서 테이블 정리를 하시네요
부지런하십니다 ㅎ


내부는 깔끔합니다.
음식 조리하는 모습도 다 확인할수 있어요

베스트 버거인 해운대버거와 더블츠즈버거를 주문합니다.
수제버거라 버거 개당가격이 만원 전,후네요
버거당 3,500원 추가 하시면 세트 메뉴로 감자 튀김과 음료가 같이 나옵니다.


저흰 세트로 변경 ㅎ 우린 대식가니까요 ㅎㅎ

한쪽 벽면에 있는 ㅋ
치즈하세요 ~~ 웃으란 뜻이겠죠 아마도 ㅎ^^;

버거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때문에 약 10분정도? 의 시간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평일 방문인데도 주문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네요 ㅎ

주문한 버거가 나왔네요
수제버거라고 해서 엄청 큰 사이즈로 나올줄 알았는데요.패티등 사이즈가 크진 않습니다.

그러나 비쥬얼은 역쉬네요
보기만해도 맛나보입니다.

패티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두께는 엄청나네요
육즙 머금고 있는 고기 패티 보이시죠 ㅎㅎ

여긴 감자튀김 맛집입니다.ㅎ
적어도 제입에는 말입니다.

수제버거라 불향등 잔득 기대가 컷는데 그정도는 아닌듯 하네요.
가격대비 양과 맛이 조금 아쉬운게 저랑은 안 맞는거 같습니다.
ㅡ 개인취향이니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여기 식당존에 엄청나게 많은 식당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구매한
스타필드 안성 수제버거 내니스버거 방문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