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구매 후기(퀵차지3.0)

by 우렁 각시 2022. 1. 2.
반응형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구매 후기(퀵 차지 3.0)

 

 

◎ 알로 코리아에서 나온 5 포트 고속 멀티 충전기 사용 후기입니다.


요즘 집에 스마트 기기(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등)가 늘어나면서 충전기도 늘어나고 점점 더 지저분해져서 멀티 충전기를 알아보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합니다.


전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빨라서 좋네요

 


디자인도 이쁩니다.^^;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퀵 차지 3.0이 지원되는 5 포트 멀티 충전기 모델명은 UC401QC30 제품입니다. 

가격은 2만 원대 후반입니다. 사이트마다 가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구성품은 본체랑 전선 케이블, 설명서... 간단하죠 ^^;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사진처럼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총 5개입니다.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그중 하나는 QC 3.0으로 퀵 차지 지원하여 급속 충전이 보장되는 포트입니다. 엄청난 속도이죠 ㅎㅎ
계속 이놈만 사용하게 된다는 ㅎㅎ 물론 케이블도 고속 케이블 전용으로 연결하셔야 합니다.^^;

추가 기능으로 기기 동시 충전 시 100% 정격 출력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쉽게 설명해 보면 정격 출력이 40W면 5개의 스마트기기가 동시에 충전해도 40W의 충전 출력이 나와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출력이 떨어지는 거죠. 여러 개를 충전할 때 충전 속도가 떨어진다는 겁니다.
하지만 이 멀티 충전기는 안정적인 출력과 각 포트마다 최대 2.4A의 전류를 보내줘 출력을 유지하면서 충전이 가능하다는 말씀!!

 

 


근데 막상 실제 사용하니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이 멀티 충전기는 충전 시 열이 거의 나지 않네요. 

충전기는 실제 오랫동안 충전하면 열이 쉽게 발생하는데 이놈은 그렇지 않다는 말씀!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Pad가 있어 많은 힘을 주지 않는 이상 밀리지도 않습니다.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전원을 연결하면 파란 불이 들어옵니다.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지저분한 충전기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네요 ^^

 

깔끔하게 정리됨 ㅎ

결론. 품질도 좋고 가격도 적당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물론 제 기준이지만 혹시나 멀티 충전기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다이소 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 실제 구매 후기

다이소 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 실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다이소에서 다이소 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득템 한 제품 실제 사

woorung2.tistory.com

 

보르테가 IH 인덕션 프라이팬 4종 세트 구매 솔직 후기

● 보르테가 IH 인덕션 프라이팬 4종 세트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프라이팬 4종을 리뷰해볼게요. 혹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