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포켓몬빵 - 편의점에 없다면 이리로 오세요~천안 와마트 구입

by 우렁 각시 2022. 3. 26.
반응형

요즘 포켓몬빵 아이들 사이에서 엄청 핫하다고 하는데... 저희 집도 초등학교 다니는 딸아이가 포켓몬빵을 엄청 부러워하더라고요.동네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다들 품절이고. 들어오는 양도 2개씩이라고.. 어느 곳은 아이들이 몇 개 없는 빵으로 싸운다고 해서 받지도 않고 ㅠ 제가 즐겨 가는 천안 와마트에 포켓몬 빵이 오전 8시에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하러 갑니다.

 

포켓몬빵 - 편의점에 없다면 이리로 오세요~천안 와마트 구입

 

 

2021.02.17 - [우리가 사는 세상] - 천안 두정동 식자재마트 "와마트" 방문 후기

 

천안 두정동 식자재마트 "와마트" 방문후기

천안 근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천안 두정동 와마트가 얼마전?에 오픈했습니다. 두정동 우성사료근처로 대형 식자재마트입니다. 오늘 처음 방문을 해보기로 하고 집을 나섰네요. 1

woorung2.tistory.com


천안 와마트는 24시간 영업입니다. 

 

포켓몬빵은 오전 8시쯤? 에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와마트
포켓몬빵 대기 줄~


전 미리 가서 약 30분 이상 기다렸습니다. 정확히 20명에게 딱 3개씩 판매하더라고요.

 

와마트 포켓몬빵
포켓몬빵 천안 와마트 구매


담당자분이 줄 확인 후 인원에 맞게 빵을 가져오십니다.^^; 맘에 드는 거 딱 3개만 들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 

사진에 4가지인데 제 차례에는 하나가 품절되어 그냥 종류별로 하나씩 챙겨 갑니다.

 

 

아이들이 포켓몬빵을 구매하는 이유는 다들 아실 텐데요.. 바로 포켓몬빵 띠부씰 때문이죠.
요거 때문에 난리도 아니라죠? ㅎㅎ

포켓몬빵
포켓몬빵 천안 와마트 구매

제가 이날 구매한 건 고오스 초콜릿 케이크,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푸린의 푹신푹신 딸기 크림빵 총 3종류입니다.
3개 가격은 총 3,300원 개당 1,100원이네요 

아이들은 요 포켓몬빵이 목적이 아니라 그 안에 든 포켓몬빵 띠부씰이 목적이라는 거 다 아시죠?

포켓몬빵 띠부씰
포켓몬빵 띠부씰


딸아이에게 주니 역시나 빵은 안 먹고 띠부실을 뜯지도 않고 보관하네요~
내일은 다른 거 사 오라는데 너무 난감하네요 ^^;;
빵을 조금 먹어보니 빵은 그냥 빵입니다..ㅎ 특별나게 맛이 있거나 그런 건 아닌 거 같네요~ 흔하디 흔한 빵!!!

 

 

포켓몬빵포켓몬빵
포켓몬빵

 


아빠의 고생을 딸아이는 아는지,,,,포켓몬빵은 이제 그만 사려 합니다 ㅎㅎㅎ 너무 힘들어요~

 

혹시나 포켓몬빵 와마트 구입하시려면 늦어도 7시 30분까지 현장에 도착하셔야 가능합니다.참고하세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