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성성동 빽다방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성성동 먹자 골목내 있습니다.

 

 

백종원님 커피로 유명한곳이죠,,사실 전 빽다방에 처음 방문해 보는데요...

적당한 가격과 맛으로 이미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ㅎㅎ

 

 

빽다방에는 유명하다는 사라다빵가 아메리카노를 주문후 기다립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단출하면서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빽다방로고가 적힌 머그컵과 텀블러도 판매중이네요..ㅎㅎㅎ이쁘긴 합니다...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Take out하시는 분들이 더 많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전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의 미비한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어디가던지 비슷한 맛?이랄까요..ㅠㅠ

 

근데 요 사라다빵은 먼가 익숙한 맛이랄까요..좀 색달랐어요,,예전 어릴적 집에서 먹어본 느낌???같은데,,,

계속해서 먹고 싶은맛?인데,,,,어디서 먹은지 가물가물,,,

 

 

여튼 순식간에 먹었습니다...일단 맛납니다..ㅎㅎ

 

일단 집근처라서 합격, 친숙한 느낌의 빵때문에 합격

 

자주 찾을거 같네요

 

 

 

성성동에 방문하실 계획이 계신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맛나는 빵을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꼭 드셔 보세요..ㅎ

 

이상 내돈내산 성성동 빽다방 방문 후기였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