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드 쉬림프베이컨빠네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4. 3.
반응형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드 쉬림프베이컨빠네 후기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을 보러 딸아이와 함께 방문합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

간단히 식사도 한 끼 해결하려 딸아이가 푸드코트에서 추천한 메뉴 '쉬림프&베이컨 빠네'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쉬림프&베이컨 빠네 가격 : 5,000원
탄산음료 : 500원

여기 트레이더스만 오면 푸드코트에서 '쉬림프&베이컨 빠네'는 꼭 찾아서 먹는 거 같네요~ ^^;;그만큼 좋아합니다. 저 역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달달하니 딱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인 거 같아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인지 자리에 앉고 10분 이내 음식은 나온듯하네요~

쉬림프&베이컨빠네쉬림프&베이컨빠네


빵안에 새우가 들어간 치즈 파스타가 올라와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사이드에 바삭한 빵이 함께 나옵니다.

 

쉬림프&베이컨빠네


쉬림프&베이컨 빠네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새우는 딱 3마리~~ ㅎㅎ 새우 양이 너무 적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새우도 얇아도 맛은 좋네요 ㅎㅎ

뚜껑덮힌 빵은 겉면이 아주 바삭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사이드에 나온 빵 또한 바삭함은 끝판왕인 듯!!

 

쉬림프&베이컨빠네


크림은 아주 진해 꾸덕?한 느낌이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 먹다 보니 먹을수록 느끼해진다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탄산 아닙니까 ㅋㅋㅋ

 

쉬림프&베이컨빠네


ㅎㅎㅎ 개인적으로 맛있습니다. 저한테는 ^^

빵을 그릇삼아 파스타를 넣고 치즈를 듬뿍 덮은 음식이라 설거지거리는 줄어서 좋겠다는 쓸데없는 생각이 드네요 ^^;;

맛은 좋습니다. 혹시나 트레이더스 방문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