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저렴하고 맛도 좋은 어사랑 수산 대게 추천!!!

by 우렁 각시 2022. 4. 8.
반응형

지난주 TV에서 킹크랩을 먹는 맛있는 녀석들!!! ㅡㅡ 왜 이게 갑자기 나오지 ㅎㅎ

맛있는녀석들

아이가 이걸보더니 자기도 대게가 먹고 싶다 하네요~ 킹크랩 먹고 싶다 하지 않은걸 다행으로 생각하면서 주말에 나들이겸 천안에 위치한 수산물 도매시장을 다녀옵니다.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저렴하고 맛도 좋은 어사랑 수산 대게 추천!!!

 

□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천안시 농수산물 도매시장에는 수산물과 각종 농산물 과일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또한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어사랑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저렴하고 맛도 좋은 어사랑

 

수산물 코너 입구에 들어가시면 바로 첫 번째 가게네요~^^
저희 가족이 38번 어사랑 수산을 찾은 이유는 지역 카페에 이 집이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소문났기 때문입니다. 타 네이버 블로그 확인해도 가격 면에서는 최고~ 그래서인지 손님들이 끝이 없이 오고 가더라고요~ 대게는 방문 후 주문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전화 주문이나 예약은 어렵다고 말씀하시네요.

어사랑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특히 주말이라 엄청난 인파? 속에 대게를 기다립니다.ㅎ

손님들이 주문하시면 보는 앞에서 무게를 바로 재서 확인을 시켜주네요~ 아무래도 이런 걸로 장난치는 장사꾼들도 많던데,,, 왠지 모르게 조금 안심이 되네요 ^^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원래 대게는 kg당 얼마로 계산하는데 저희는 15만원에 맞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대신 현금 결제!! 물론 카드도 되지만 현금으로 드린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모듬회 하나도 추가합니다. 혹시나 양이 적을까 봐~ 근데 이건 괜한 걱정이었네요~

 

 

 

 


대게 150,000원 + 모둠회 30,000원 = 180,000원 현금결제 ^^;

조개주꾸미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각종 조개부터 지금 제철을 맞이한 주꾸미까지~~ ㅎㅎ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는 약 30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ㅠ
보통 대게는 약 15분 정도 찌는데 주문량이 ㅠ

 

모둠회
수산물도매시장 38번 어사랑 수산


각종 회들도 진열해 놓고 판매하시네요~ 연어회랑 특히 연어 대가리가 눈에 띕니다.

 

 

 

□ 어사랑 수산 대게와 회

대게 포장
대게 포장

 

대게와 모둠회를 테이블에 세팅합니다..

 

어사랑 수산 대게
어사랑 수산 대게

 

대게와 함께 소라도 2봉지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어사랑 수산 대게
어사랑 수산 대게

 

대게가 너무도 커서 맞는 접시가 없어 2개를 사용합니다 ㅎㅎㅎ

일단 회도 잠시 자리를 치워줍니다 ^^

 

어사랑 수산 대게
어사랑 수산 대게

 

먹느라 바쁘게 움직여서 회 사진을 못 담았네요ㅡㅡ 분명 찍은 기억은 있는데 좀 아쉬웠습니다..ㅎㅎ

 

대게대게
어사랑 수산 대게

대게 속도 꽉 차고 부드러워 너무도 맛나게 먹었어요~~

회도 신선하고 방금 삶은 소라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참기름 솔솔~ 뿌리고 김가루 넣어서 내장 비빔밥으로 맛깔나게 마무리했습니다.

어사랑 수산어사랑 수산어사랑 수산
어사랑 수산

 

 

 

 

□ 어사랑 수산 후기

오랜만에 모인 가족 식사자리였는데 ~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솔직히 대게가 가격이 좀 나가다 보니 비싼 돈 주고 맛도 없으면 어쩌지? 하면서 걱정을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 어사랑 수산 덕에 양껏 맘 편히 대게를 먹을 수 있었네요~ 자주 이렇게 먹고 싶네요 ㅎ

 

천안에서 싱싱하고 저렴한 수산물을 원하신다면 천안 수산물 도매시장 추천드립니다.

여러 가게가 있으니 보시고 원하는 곳을 찾으시면 되겠네요.. 어사랑 수산도 추천드립니다. 일단 제가 먹어본 집으로 맛과 가격이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ㅎㅎ 저 역시 다음에 다시 방문할 거 같습니다.

 

천안 수산물 도매시장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

woorung2.tistory.com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