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성성동 냉삼골목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3. 28.
반응형

간만에 친구녀석과 술한잔 할 기회가 생겼네요

멀리 나가기 싫어 집근처 식당을 물색합니다.

둘다 좋아하는 대패삼겹살을 먹으러 방문한곳은

성성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냉삼골목"


내부는 깔끔합니다.


넓고 테이블간 거리도 상당한듯 ㅎ


얼른 냉삼을 주문합니다.
불판위에 은박지 ㅎ 옛날생각이 잠시 나네요


기본찬은 깔끔하네요



여기서 포인트


라면 서비스 ㅎ
된장찌게 주문했다가 라면서비스 확인하고 취소했네요 ^^;


라면이 칼칼한게 술안주로 딱입니다.

친구와 술잔을 오고 가다보니 금새 바닥난 고기 ㅎ


친구랑 같이 술한잔 간단히 하기에 안성맞춤

제가 좋아하는 대패삼겹이라 더 맛났네요

대패삼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보심 좋을듯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성성동 냉삼골목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